< >

''에 해당되는 글 건

반응형
<동영상 번역>

G*25 편의점도 각각 구비된 상품이 달라서 미니언즈 상품을 찾기 위해 7개의 G*25를 뒤졌어요.
그리고 골라온 세 가지 상품입니다. 
이건 G*25에만 출시되는 한정상품입니다.

[옥수수 치즈탕면]
- 굉장히 노랗네요. 치즈 냄새도 솔솔나요. 
- 한 입 먹어볼게요. 와아 진짜 치즈맛이 진해요. 
  옥수수맛도 같이 나면서 완전 리얼 치즈맛이 나네요. 

[미니언즈 호빵]
- 보라색 미니언즈 호빵이네요. 너무 귀여워요.
- 안에 팥이 가득하네요. 달달한 맛에 팥의 식감도 있어요. 맛있어요.

[딸기맛, 초콜릿맛 우유]
- 노란색 케이스는 딸기맛이예요. 컵에 부어서 먹어볼게요.
- 처음 마셨을 때는 진하지 않은데 넘기다 보니 딸기 맛과 향이 나요. 맛있어요.
- 파란색 케이스는 초콜릿 맛이예요. 이건 엄청 진하네요. 
  딸기맛하고 달라요. 딸기맛은 우유맛이 더 진하다면 
  이건 초콜릿 맛이 굉장히 진해서 우유맛을 덮어버릴 정도네요. 
  근데 굉장히 맛있어요. 엄청 달달하구요.

Jossie가 오늘 미니언즈 세가지 상품을 다 먹어봤는데요. 느낌이 어때요?
- 놀란 게 있다면 미니언즈 컵라면이었어요. 
   뭐랄까.. 먹었을 때 엄청 진했어요~! 
   중간에 매운맛도 있었구요. 옥수수까지 더해져서 풍미가 굉장히 풍부했달까요. 
- 맞아요. 저 역시(Steven)도 놀란 게 있다면, 오늘 먹은 세 가지 상품이 다 
  굉장히 수준이 있었다는 거예요. 그리고 각각 특색까지 있었구요. 
  한국에 와서 한번 먹어볼 만한 것 같아요.









<댓글>




Great Wall
드디어 1위다


yaya lee
너무 부럽네요. 미니언즈 병 너무 갖고 싶어요.  
jossie 머리 잘랐네요



->Jossie Chan
머리 기르고 싶어요 ㅠㅠ



->Eleena Yeung
기대할게요~



S uga love
초콜릿 맛 먹어보고 싶어요



仲庭澔
Jossie가 눈썹을 치켜세우면 좋은 신호 아닌가요 ㅎㅎㅎㅎ



chen junze
오 드디어 네번째다 예에~~~~



Wj wj
언제 Q&A 달아주실건가요~~



yiling huang
저 음료는 한정인가요 아님 계속 있는 상품인가요???



-> 不韓而栗 BHEC
안녕하세요! 저건 G*25 한정이랍니다! 
근데 한정수량은 아닌듯해요! 갈때마다 항상 있거든요



Jay DK
뭔가 그냥 다 보통인 거 같음...



王飛揚
치즈!!! 너무 먹고 싶어요. 밤에보니 너무 괴롭네요~~~~



jolie TV **
저는 홍콩사람인데요. 수영하고 나서 저거 한번 먹어보고 싶어요



陳羿伶
치즈가 뭔가 물을 넣으니 많아보이지 않은듯해요



-> 不韓而栗 BHEC
저도 그렇게 생각했어요! 
근데 위에 300ml물이면 충분하다고 쓰여 있었어요... 
담번에는 물을 좀 더 넣어볼까해요 



白先生
또 같은 편의점인가요.. ㅋㅋㅋㅋ 잘하고있어요~



-> 不韓而栗 BHEC
왜냐면 저 편의점이 공간이 넓거든요 ㅋㅋ



-> 白先生
사람은 적고 공간은 크면 편하겠지요~ ㅎㅎ



wawa ang
초콜릿맛이네요 ㅎㅎ



陳賢昭
Jossie 염색해야 겠어요. 
가는 김에 한국 미용실 특집도 부탁해요~



-> 不韓而栗 BHEC
그럴게요~~ Jossie 데리고 미용실 가봐야겠어요 



김영재
Jossie 표정이 배우같아요 ㅎㅎ



김영재
미니언즈 좋아요 좋아요 ㅎㅎ



Mandy Ho
저는 눈길이 뒤에 앉아있는 커플한테 가는데요~~ ㅋㅋㅋㅋ



罪歌
대만에도 파나요??



曾育柔
Jossie 너무 귀여워요 ㅎㅎ 
근데 Jossie는 대만사람인가요?? 
이제 막 보기 시작해서 잘 모르겠어요 ㅋㅋ



->Yan Kriyna
전에 Jossie가 말레이시아인이라고 했었어요



->曾育柔
그렇군요~ 감사해요



Wj wj
궁금한데 두분이 가신 GS는 홍대역 몇번 출구에 있나요? 
다음에 가보려구요. 왜냐면 엄청 매장이 커보여요 ㅎㅎ



-> 不韓而栗 BHEC
돼지저금통 옆 200미터 쯤에 있는 E-M*rt 24에서요~



Suiok Hua Ong
물 너무 적게 넣은 거 같아요!!



->Dylan Lu
근데 컵라면에는 원래 물 많이 안 넣어요



仲庭澔
Jossie 눈썹 움직이는 거 신기해요 ㅋ



Yee Cyy
두분 어디서 먹는 거예요???



->不韓而栗 BHEC
돼지저금통 근처에 있는 E-m*rt24 에서요~



->Yee Cyy
감사해요 ^^ 궁금했거든요~



李小薇
컵라면 물 너무 적은 거 아녜요?? 보기에 엄청 짜보여요~~ 
ps 오랜만이에요 ㅎ



-> 不韓而栗 BHEC
뭐가 오랜만인가요~~~ㅋㅋ 
저 컵라면은 저도 좀 이상하다고 느꼈어요 ㅋㅋ 
왜냐면 설명서에 물을 300ml 넣으라고 돼 있었거든요 ㅎㅎㅎ



->李小薇
ㅎㅎㅎ 전엔 매일 영상 봤었거든요 그래서 오랜만이라고 느꼈나봐요~



劉亮宏
물은 원래 저렇게 적게 넣는 거군요 



-> 不韓而栗 BHEC
저도 적다고 생각해요... 근데 설명서에 300ml만 넣으라고 해서요..



bb jk
저도 사고 싶어요~ 컵라면이랑 음료수. 
컵라면은 물을 조금 더 넣어야 할 거 같아요. 



번역기자:nj608 
해외 네티즌 반응
가생이닷컴 www.gasengi.com
위 출처의 변형,삭제등은 절대 허용하지 않습니다.
또한 어떠한 형태로든 가생이닷컴 모든 번역물의 2차 가공,편집등은 절대 허용하지 않습니다.

*노골적인 인종차별성 댓글은 통보없이 삭제 합니다.
-운영팀-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blueskyt2

재미있게 봐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