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에 해당되는 글 건

반응형
한국 관련 영상을 주로 올리는 떡볶이 사무라이는 이름의 채널입니다. 한국 길거리에서 젊은이들을 주 상대로 일본의 이미지에 대해 물어본 영상입니다. 
 
 
 
 
 
 
<댓글>
 
 
Sakurakyukyu
일본을 좋아해주시는 분들이 많아서 기뻤습니다
 
 
鈴木初美
일본에도 한국을 좋아하는 사람들이 많죠? 역시 길거리 인터뷰는 재밌네요.
 
 
もも
인터뷰를 하며 긴장한 모습이 제게도 느껴지네요 www
더 많은 한국 분들이 일본을 알아주셨으면 좋겠어요.
 
 
mari_chin0423
인터뷰에서 일본을 좋아한다고 말해줘서 기뻐요! 어제 하카타 역에서 한국에서 온 관광객이 있어서 좋았어요!
 
 
レインボーゆるっと
이 기획 좋네요. 한국의 20대 후반~30대의 이야기도 들어보고 싶어요.
 
 
林知実
세대별로 다 여쭤보았으면 좋겠다 싶기도 하고, 어느 세대부터 일본의 이미지가 바뀔지, 앞으로 어떻게 생각하는지도 궁금합니다.
 
 
mamimami
한국 젊은 분들은 일본에 대해서도 보다 확고한 생각을 가지고 계시다는 걸 알게 되어서 멋지다고 생각되네요~
 
 
ちな
평소에는 보기 힘든 일본에 대한 이미지를 생생하게 들을 수 있어서 신선했어요.
 
 
V.jun512
한국에 여행 갔을 때 다들 너무 친절했던 기억이 납니다.
영어는 한 마디도 못하고 한국어도 잘 못했는데 제 이야기를 잘 들어주시고 길도 알려주셨거든요. 매운 것도 잘 못 먹는다니까 그럼 먹지 않는게 낫겠다는 이야기도 미리 해주셨구요. 뉴스에서 보는 반일 활동은 극히 일부겠구나 하고 느꼈습니다. 또 한국에 가고 싶네요.
 
 
tabasa90
나란히 서 있는 모습을 보면 역시 한국 여자분들은 키가 크다고 생각되네요~
 
 
maikoro
일본이 예쁘고 귀엽다, 가보고 싶은 곳이라는 등 좋은 이미지를 들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한국어 공부 중이라 더 즐겁게 봤어요.
 
 
xx mm
일본의 애니메이션은 정말 대단하네요. 역시 정치인들의 목소리보다 젊은이들의 목소리가 진짜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Yuyu Channel 
일본을 좋아하는 분들이 많아서 기쁘네요.
그리고 지브리파크 덕분에 나고야가 알려진 것도 기쁩니다.
 
 
rio★rio
열심히 인터뷰해줘서 고마워요!
일본에 가본적이 있는 사람이 많은 것도 그렇고, 가본 적은 없지만 가보고 싶은 사람도 많구나 싶네요. 그리고 한국 여성 분들은 거의 검은 머리에 긴 생머리인 분들이 많네요. 한국 거리의 모습도 볼 수 있어서 즐거웠어요.
 
 
Elsa T
이런 젊은 사람들이 세계를 앞서나가면 평화로워질텐데 라고 절실하게 생각했습니다. 다들 용기내어 의견 주셔서 감사합니다.
 
 
こっとん
인터뷰에서는 의외로 일본에 대해 싫다는 이미지가 별로 없네요..와 기쁩니다.
 
 
har mie
일본에 대해 솔직하게 이야기해주고 있다는 게 전해져서 더 리얼하고 왠지 기뻐서 눈물이 날 것 같아요. 한국은 의사소통을 굉장히 중요하게 생각하는 멋진 나라네요. 
 
 
akeminnn
일본의 이미지에 대한 대답을 듣기 전까진 괜히 저도 두근두근했어요. 다들 멋진 생각을 들을 수 있어서 기뻤어요.
 
 
さちな
젊은 분들은 일본에 좋은 이미지를 갖고 계셔서 조금 안심이 되네요!
 
 
miccinissy
한국어를 굉장히 자연스럽게 말하셔서 부럽네요.
저도 빨리 한국에 가서 이런 젊은이들과 대화해보고 싶어요!
 
 
はまかん
안녕하세요! 저는 최근에 여권을 만들었는데요 한국이 가장 가까우니까 첫 해외여행은 한국으로 가고 싶어요. 한국 젊은이들의 의견을 들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わんころりん
일본에 관심가져주시는 분들이 많아서 조금 안심이 됩니다.
저는 최근에 한국어를 공부하기 시작했는데요, 두 분이 한국어를 잘 하시는 걸 보니 저는 아직 멀었구나 하고 실감하게 되네요. 유창하게 한국어를 한다니 너무 멋있어요.
 
 
mai
2탄도 같은 느낌으로 다시 해주셨으면 좋겠어요!
 
 
tae.
일본을 좋다고 말해주는 분들이 많아서 기뻤고, 일본의 이미지가 나쁘진 않구나 하고 안심했습니다. 
 
 
ao
어떤 이야기를 들을 수 있으려나 싶어 궁금해져서 정신 없이 봤네요!
 
 
ジミン氏ぃしか勝たん
다들 솔직하게 말해주는데 일본을 칭찬해줘서 너무 기뻐요! 저도 영상을 볼 때마다 한국이 항상 좋아져요! 고마워요!
 
 
Yoshie F
지브리를 좋아하는 분을 보니 예전에 학교에서 만났던 중국인 아이가 생각나네요. 일본 애니메이션이나 만화를 좋아하는 사람들이 보통 일본에 꽤 좋은 인상을 갖고 계시네요. 저는 이 채널에서 나온 한국 참기름이나 라면에 빠져서 한국과 한국인이 예전보다 더 좋아졌답니다.
 
 
ystk hrym
역시 내 나라를 좋아한다고 해주시니 너무 기쁘네요! 정부는 싫어도 사람은 좋다고 하는 것도 생각하게 된 영상이었어요. 저도 한국 사람들 너무 좋아해요!
 
 
祐里枝
일본이 좋다고 말해주는 한국븐들이 많이 계셔서 정말 기뻤어요. 그리고 이런 인터뷰를 듣고 있으면 한국어 공부도 되기 때문에 한국어를 배우는 저로선 너무 고맙네요.
 
 
いるか
젊은 사람들의 인터뷰를 보니, 앞으로 한일이 더 친해질 수 있을 것 같아 기쁘네요!
 
 
KaoRi카오리
조금이라도 좋으니 일본에 관심을 가져주셨으면 좋겠어요~
 
 
華実
일본의 이미지가 생각보다 좋아서 기쁘네요!
 
 
kaorupyon.s
일본이 좋다고 말해주시는 분들이 많아서 기뻐요. 역시 일본은 애니메이션이 최강인가봐요.
 
 
mi
일본에 가보고 싶다거나 긍정적인 인상을 가진 분들이 많아서 기뻤습니다!
 
 
恵美
저는 겨울 연가가 유행하기 전부터 한국을 좋아했어요. 근데 제 주변에는 한국을 좋아하는 사람이 거의 없어서 저 혼자만의 취미 같은 느낌이었어요. 지금은 한국을 좋아하는 사람이 많아졌고 이런 리얼한 정보도 알게 되어 기쁩니다. 
 
 
あんみん
애니메이션의 힘이 대단하네요!
 
 
アメチ
지난 번의 길거리 인터뷰에서는 주위를 신경 쓰느라 일본의 이미지를 확실하게 대답해주지 않던 인상을 받았었는데, 이번 인터뷰에서는 모두 확실하게 대답해주었네요. 한일 사이는 지금 좋은 것 같다는 생각에 기뻐졌습니다. 귀한 인터뷰였네요.
 
 
mainan
젊은 사람들 인터뷰는 별로 본 적이 없어서 새롭고 좋았어요. 일본에 가봤다는 사람이 의외로 많은 것도 놀라웠어요.
 
 
A A
한국엔 확고한 생각을 갖고 계신 분들이 많아서 좋네요.
 
 
もも
일본에 관심을 가져 주신다니 기뻐요!
 
 
유유
멋진 인터뷰였어요. 일본도 그렇지만 한국은 짧은 시간 동안 급성장한 나라네요. 그래서 한국은 더 연령대별로 격차가 많다고 실제로 살며 느낄 수 있었어요. 여러가지 역사적인 차이도 서로 배려하고 서로를 생각해주면 좋겠습니다. 한국과 일본은 비슷하면서도 다른 점이 정말 재밌다고 생각해요.
 
 
みかちゃん
일본에 가보고 싶다는 분들이 많아서 기뻐요!
 
 
tabasa.90
일본이 귀엽다고 해주시는 분들이 많아서 기쁩니다. 마지막 커플이 너무 귀엽네요!
 
 
KERO
인터뷰해주신 분들 모두 감사합니다. 여러가지 이야기를 들을 수 있어서 흥미로웠어요. 특히 군인분들의 의견을 들어볼 수 없었기 때문에 좋았다고 생각합니다. 일본에 관심 갖으신 분들은 코로나 사태가 진정되면 꼭 일본에 놀러와서 즐겁게 즐기고 가셨으면 좋겠습니다. 오사카는 특히 음식이 맛있고 재밌는 곳이니까 추천드려요!
 
 
リンゴ
눈물날 정도로 기쁘네요! 서로 존중하며 역사를 넘어 새로운 미래를 만들어가고 싶네요. 멋진 영상 감사합니다.
 
 
ぺぺのぺ
한국어가 유창해서 멋있어요! 대단해요!
한국 젊은이들의 리얼한 목소리를 들을 수 있어서 좋았고, 무엇보다 일본을 좋아해주시는 분들이 많아서 기뻤어요. 한국과 일본이 언젠가 친해졌으면 좋겠어요!
 
 
王大妃
제가 한국에 호감을 가지고 있듯 한국 분들이 일본에 그런 감정을 갖고 있다니 너무 신기해요. 
 
 
Gjamtq Tpgjamw
과거는 과거의 문제라고 말해주는 분이 계셔서 울컥했네요.
 
 
Hitoshi Takabayashi
한일관계에서는 일본에 부정적인 감정을 갖게 하는 뉴스를 많이 듣게 되는데, 한국 젊은이들의 생생한 목소리를 들을 수 있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가까운 장래에는 한국과 일본의 관계가 잘 개선될 거라는 희망이 보였습니다. 앞으로도 한국의 생생한 정보들 보여주세요!
 
 
Rtea
일본에 우호적인 분들이 많아서 기쁘네요!
옛날은 옛날이고, 지금은 지금이다. 저도 그렇게 생각해요.
 
 
misato
인터뷰 좋았어요! 근데 (일본인과) 사귀고 싶다라고 대답해주는 분들이 별로 없어서 조금 아쉬웠어요.
 
 
mx30emi
이번 기획 정말 흥미롭네요. 전 지난주에 한국에 다녀왔는데 한국 분들도 생각보다 너무 친절하고 착하셨어요.
 




번역기자:애플사이다 
해외 네티즌 반응
가생이닷컴 www.gasengi.com
위 출처의 변형,삭제등은 절대 허용하지 않습니다.
또한 어떠한 형태로든 가생이닷컴 모든 번역물의 2차 가공,편집등은 절대 허용하지 않습니다.

*노골적인 인종차별성 댓글 및 부적절한 글은 통보없이 삭제 합니다.(또는 댓글 금지조치)
-운영팀-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blueskyt2

재미있게 봐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