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에 해당되는 글 건

반응형
브라질에서 열리는 리그오브 레전드 MSI 세계대회에서 한국의 SKT가 대만의 전통강호 FW를 3-0으로 꺾고 결승에 진출하는 기염을 토해냈습니다. 이에 따른 해외 롤팬의 반응입니다.
 
 
 


 
[–]Rolf_Dom
SKT가 바론 먹음 = 게임 끝
(주- 바론은 롤이라는 게임에서 시작 후 20분 이후에 등장하는 강력한 중립몬스터로, 잡으면 팀원 전체에게 강력한 버프를 줍니다)
 
ㄴ [–]jcarberry
   바론 힘 싸움 = 1 경기
 
ㄴ [–]Arveanor
   한편 TSM(주 - 북미의 팀명)의 바론.... ㅠ
   난 내 지역에 대한 자존감을 가지고 싶다고 ㅠ
 
ㄴ [–]Fakest_Faker
   지금 이순간, 나는 작년 MSI에서 CLG(주 - 북미지역 팀명, 작년에 결승에서 SKT를 만나 준우승)가 떠오르는데ㅋ
 
ㄴ [–]Arveano
   난 CLG 팬은 아닌데, 걔들이 비록 정규시즌에서 썩 뛰어나진 않지만 우리에게 뭔가 깜짝 놀랄만한걸 해줬으면 해
 
ㄴ [–]Torasr
   니네 지역에 대한 자존감을 가지고 싶으면 한국으로 이사가면 됨
 
ㄴ [–]Mortanius
   SKT가 게임에 접속함 = 게임 끝
 
ㄴ [–]Neo_Geek
   꼬마(주 - SKT의 코치로 해외에서 공포의 대명사)가 일어남 = 게임 끝
 
[–]HeroicMike64
세 경기 동안 매 경기마다 바론 나왔네
 
ㄴ [–]Vejvad
   특히 1경기...씨ㅂ... 킬 스코어 2배차이에 바론 먹히고 게임 끝. 내가 매번 SKT의 경기력에 놀라는건 아니지만 보는데 항상 즐거움을 주는거 같아. 특히 뱅(주 - SKT의 원딜 라이너)은 심지어 풀파워로 나서지도 않았다고...
 
ㄴ [–]fifrein
   내가 전에도 말했었고 계속 말하던 건데, SKT의 경기를 보는건 체스의 그랜드 마스터가 나와서 경기하는 거 같아. 경기마다 같은 조건에서 상대방의 작은 틈을 파고 들어서 실수를 유도케 하거나 또는 그 틈을 바탕으로 야금야금 커가면서 전략적으로 풀어나가기에 상대방은 더 이상 가망이 없어져. 걔들을 이길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걔들의 방심을 일찍 간파하던가 아니면 방심을 유도해서 흐름을 끊는거야.
   
ㄴ [–]CzarcasticX
   걔들 이기려면 뭔가 특단의 방법을 찾아야해, 예를들어 ROX(주 - 한국의 팀명)의 미포 서폿같은거 말야. 걔들이 밴을 한다면 걔들이 전혀 예상 못한 뭔가를 꺼내야만 해.
 
[–]Halfscan
페이커가 최고 기량 상태의 Maple(주 - SKT의 상대팀인 대만의 FW팀의 미드라이너)을 발라버렸어...불쌍한 르블랑...
 
ㄴ [–]pochirin
   페이커는 1레벨때 부터 Maple의 모스트 원(주 - 제일 잘하는 챔피언)을 박살냈지. 말그대로 농락한거야
 
ㄴ [–]lolix007
   말도 안되는게, 1레벨 부터 말이지
 
[–]ehcrates1
내가 롤을 해왔었던 긴 시간을 통틀어 르블랑에게 가장 안타까웠던 순간이었어.
 
ㄴ [–]Avatarius87
   1경기 후 Maple이 다시 르블랑 픽하고 페이커가 카시오페아(주 - 롤 챔피언 이름)을 꺼내는 순간 겜 끝난걸 알았지
 
[–]vVvBerial

 
[–]It_Smells_Like_Frogs
편히 잠들어라 FW. 너희가 SKT를 상대로 보여줬던 승률은 영원히 기억될거야.
 
ㄴ [–]jcarberry
   SKT는 예선에서 FW에게 한번 졌지, 그게 3대떡으로 발라버릴 원동력이 되었던거야.
 
ㄴ [–]lp_phnx327
   마지막 희망이 날라갔어.
   이제 모두가 2등을 노리면서 경쟁을 시작할거야
 
ㄴ [–]borna761
   세 경기를 하는데 1.5시간이 덜 걸리다니...맙소사
 
ㄴ [–]BroJo23
   내가 1 경기 끝날때쯤 잠깐 졸았거든? 근데 눈 뜨니깐 3 경기 끝나고 짐싸는 장면 나오더라
 
[–]Shoujiki
Steak : FW는 세계 최고의 미드 플레이 팀입니다!
꼬마 : 음...니들이 미드 플레이를 해본적이 없구나
그리고 내가 점심먹고 왔는데 모든 경기가 끝나있었지...
 
ㄴ [–]-Haliax
   난 1경기 볼 때, 잠깐 과자 꺼내러 갔다 왔는데 바텀 억제기 밀려있더라
 
[–]Elvenstar32
1단계 : 루시안으로 페이커를 죽인다
2단계 : SKT가 빡친다
3단계 : 진다
명료하고 유쾌한 FW의 전략
 
ㄴ [–]CaringCat
   그래도 다른 팀들이 3단계부터 시작하는거 보다야 낫지
 
[–]Tr0y4_LoL
사실 나는 경기 시작할 때 부터 끝날거라고 알고 있었음
 
ㄴ [–]Knights_Radiant
   사실 나는 MSI 시작할 때 부터 끝날거라고 알고 있었음
 
ㄴ [–]Kishou_Arima
   사실 나는 페이커의 아빠가 엄마 만날때 부터 끝날거라고 알고 있었음
 
ㄴ [–]pyrojkl
   사실 나는 페이커의 엄마를 만났을 때, 우리 사이에선 안될 거라는걸 알고 있었음
 
ㄴ [–]mongoliancheesechees
   사실 나는 빅뱅의 시작 순간부터 끝날거라고 알고 있었음
 
ㄴ [–]Galyndean
   "와우! 판타스틱 베이베!"
 
ㄴ [–]Me1k0
   "댄스!"
 
ㄴ [–]SolarSystemSuperStar
   "붐 샤카라카!"
 
ㄴ [–]tryndajax
   "아 워너 대대대대댄스"
 
ㄴ [–]Richierayqua
   사실 나는 페이커가 단세포 형태일 때부터 끝날거라고 알고 있었지
 
ㄴ [–]bloupp
   사실 나는 지구의 생명체가 등장하기 시작한 순간부터 끝날거라고 알고 있었어!
 
-------------- 중략합니다. 다들 페이커 때문에 자포자기 한 심정들 ----------------
 
[–]hamster_of_justice
It's fast
It's fun
IT'S SKT
 
[–]CodyR77

 
ㄴ [–]QQoL
   좋아, 니가 올해의 SKT의 오리아나 스킨을 미리 만들어 줬구나
 
ㄴ [–]Bantu_King_Bwanga
   아니야! 페이커는 아리를 원한다고 ㅠㅠ
 
ㄴ [–]roxonsoda
   안본 눈 삽니다
 
ㄴ [–]spartanss300
   페이커 맙소사...이 혼종은 뭐지? 포토샵 터트린거야?
 
[–]Hamster_Rules
페이커는 미드 한명의 미래를 박살내버렸지. RIP Maple...
 
ㄴ [–]vVvBerial

 
ㄴ [–]Bread_n_cheese
   CS 0개 진짜냐?
 
[–]ramdasviky
SKT : 전판 상대팀의 픽으로 게임해서 30분 안에 끝내버리기
SKT의 법칙
 
[–]TheBasedTaka
FW가 죽었습니다...왕에게 반역을 일으킨 죄로
 
ㄴ[–]Penguingate
  아프리카 프릭스(주 - 한국의 팀 이름)가 생각나네 여러모로
 
[–]ep1939
1 경기 : 와! FW가 SKT 상대로 그래도 선방하는 모습을 보이네!
2 경기 : Maple좀 봐...게임 끝났네
3 경기 : 왜 FW는 서렌(주 - 롤에는 20분 이후 항복이라는 시스템이 있습니다) 안치냐?
 
[–]gowtham9999
CS 비교
2 경기 : 페이커 287개 - Maple 201개
3 경기 : 페이커 320개 - Maple 254개
 
ㄴ [–]superfire444
   Maple은 확실히 진화하고 있군!
 
ㄴ [–]naruto6302
   차이는 줄어들고 있다고! (주 - The gap is closing으로 해외에서 몇년전 부터 사용하고 있는 일종의 밈. 현재는 비꼼으로 변질되었습니다)

[–]BarbaruS94
니들이 SKT를 좋아하건 싫어하건 팩트를 보자구...솔직히 쟤들 경기하는 거 보면 아름답잖아? 롤이 끝나는 날까지 SKT의 독주를 막을 팀이나 있을까?
 
ㄴ [–]CLGbyBirth
   내가 진짜 궁금한건, 뱅과 울프(주 - SKT의 바텀 라이너 2명)가 떠나고 나서 페이커가 SKT의 왕좌를 유지시킬 수 있을까야.
 
ㄴ [–]BarbaruS94
   흥미롭네, 왜냐하면 이 시점의 바텀에서 뱅과 울프와 견줄만한 듀오를 못봤거든
 
ㄴ [–]Ambushes
   솔직히, 선수들이 보통 SKT에 입단하면 더 잘하는 것처럼 보이는 경향이 있어. 후니(주 - SKT의 탑 라이너)를 보자면, 그가 현재 세계 최고의 탑라이너가 아니긴 하잖아? 벵기는 중국 팀으로 부터 방출되었고 말야. 만약 뱅과 울프가 SKT가 아닌 그 보다 인지도가 낮은 팀에 가서도 프레이 + 고릴라(주 - 롱주의 바텀 듀오)나 데프트 + 마타(주 - KT의 바텀 듀오)처럼, SKT 시절처럼 선방할 수 있을까?
 
ㄴ [–]BarbaruS94
   좋은 지적이야, 난 지금까지 SKT의 바텀라인이 프레이 + 고릴라 또는 데프트 + 마타와 비교해도 꿀린다는 생각을 한적은 없었어
 
ㄴ [–]icatsouki
   벵기의 경우는 빼자. 커뮤니케이션의 문제잖아
 
ㄴ [–]CLGbyBirth
   근데 꼬마 코치(주 - SKT의 코치[Kkoma]. 일명 꼬치)가 SKT의 승리에 얼마나 많이 기여하는지는 잊지 말자구
 
ㄴ [–]BarbaruS94
   전적으로 동의해. 꼬마 코치가 유수의 월드 클래스급의 플레이어를 발굴하고 양성시켰다는 거; 피글렛, 푸만두, 임펙트, 마린, 듀크, 벵기, 블랭크, 뱅, 울프, 피넛, 페이커, 후니 등
 
ㄴ [–]matt_osbourne
   최근에 들어서야 나는 꼬마 코치가 페이커보다 더 영향있다는 걸 느껴. 내 말은 모든 SKT의 선수들이 그의 아래서 코칭을 받으며 성장했다는 거지. 뱅과 울프(그리고 이지훈)도 시즌 3때는 복병 수준이었다고.
 
[–]His_Buzzards
난 결국 한국을 제외한 다른 지역에 대한 내 믿음을 모두 버리기로 했지
 
ㄴ [–]pyrojkl
   나도 마찬가지야
 
[–]QQoL
그래, 차이는 줄어들고 있지. SKT가 이젠 경기를 지배하는 것처럼 보이지도 않게 만들어줬으니깐 (주 - SKT가 이기는걸 당연하게 만들어줬으니깐)
 
ㄴ [–]Elvenstar32
   야! 그래도 1 경기에서 초반 20분은 박빙이었거든?
 
ㄴ [–]macdshifty
   경기 후 10분이 되지 않았을 때 : "내 생각에 SKT가 이 경기 질듯"
   경기 후 10분이 지나서 : "근데 니들이 지겠네"
 
[–]hahaha_Im_mad

 
ㄴ [–]CzarcasticX
   Maple은 알고 있었네 'L'이 다가 오는걸 (주 - 여기선 W[win]에 반대되는 L[Lose]를 뜻합니다.)
 
[–]Nefib
FW = 더 코리안 킬러
(주 - 이젠 일종의 밈으로 자리잡은 말. FW는 SKT에 대항마로 유력한 팀이었고, 인터뷰마다 대SKT 전에 대한 자신감을 많이 표출하였지만 결과는 떡실신. 이후 비꼼의 용도로 사용)
 
[–]LoLEsportsHighlights

SKT와 FW의 하이라이트
 
ㄴ [–]GenghisTahm
   4경기 하고 5 경기의는 20xx년에 시작됩니다!
 
ㄴ [–]bennyh6813
   21xx 아님?
 
ㄴ [–]LadyBaron
   xxxxx
 
[–]xXPUSSY_DESTROYERXx
[Game 4]coming soon
[Game 5]coming soon
-> 이거 일어날 일에 대해서 다루는거 맞아?
 
[–]IncredibleBubble
이야! 페이커 잘하네!
 
ㄴ [–]jinchuika
   그는 아마 프로게이머가 될 수 있을거야! 하하!
   (주 - 아마추어 경기라고 믿고싶은 북미식 현실도피)
 
[–]MasterMerv
SKT가 FW를 아주 끔살 시켜버렸네
라이엇은 우리에게 살인 현장을 보여줬어
 
[–]Kitsano



https://i.imgur.com/AjBIrNA.jpg
(주 - FW야 말로 한국팀의 대항마다! 라는 말이 비꼼의 밈으로 자리잡은 형태)
 
ㄴ [–]Valenthyne
   진정한 '코리안 킬러' 였지? 엉?
 
ㄴ [–]IamOlderthanMe
   FW는 빛속으로 사라졌습니다.
 
[–]Aetiusx
맙소사...
 
ㄴ [–]NALCSFANBOY
   모든 한국팀들이 잘하는 건 아니라구! SKT는 LCK(주 - 한국 리그)에 비해 특출날 뿐이고, SKT는 세계 유수의 팀보다 아주 살짝 잘할 뿐이야! 그리고 지금은 ROX마저 시체 취급 당하고 있다고
 
ㄴ [–]theguyshadows
   애처럼 굴지마라, LCK 상위 5팀은 전 세계를 씹어먹을 수 있다는 걸 왜 모르냐
   팩트
   1. 갓 등급 - SKT
   2. S 등급 - LCK한국리그 2, 3, 4, 5 등
   3. 나머지
 
ㄴ [–]Jakaryus
   만약 세계 대회에서 한국 LCK리그의 시드권이 4장 발급되었다면 4강은 한국 팀들끼리 치뤄졌을거야.
 
[–]Aldoxisonfire
차이는 줄어들고 있다아아아!
 
ㄴ [–]amaxilaus
   SKT가 7시즌의 트로피를 들어올릴 시간차가 말야
 
[–]KoreanPlayer1
코리안 킬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ㄴ [–]Savac0
   야! 그래도 '몇' 킬은 했다고!
 
[–]iggylombardi
한국은 계속 우승합니다. 영원히
 
[–]bloupp
MSI 2017 우승 축하합니다. SKT!
 
ㄴ [–]NeyKouen
   MSI 2018 우승 축하합니다. SKT!
 
[–]Huntswomen
SKT가 LCK리그 우승했을 때 부터 끝난거야
 
ㄴ [–]666_apm
   내가 리그오브레전드라는 이름을 발견했을 때 부터 끝난거야
 
ㄴ [–]Huntswomen
   사실 호모 에렉투스에서 호모 사피엔스로 발전될 시기부터 끝난거야
 
---------------- 이 양반들 또 시작하므로 중략 ----------------------
 
[–]waterloo_slave
4강 버프 >>>>>>>>>>> 크립토나이트
 
[–]rotati00ns
뭐 이딴 경기가 다있어!
 
[–]3bada33
이미 바론 싸움부터 승리했던거 아니냐
 
[–]Velvetfekar
트위치의 뱅 방송 열혈팬인데, 파밍 열심히 하느냐고 다른 사람보다 덜 부각되네
 
[–]Hokuni
나 이번 시리즈 끝나고 후니가 인터뷰에서 언급했던 "꼬마 코치는 롤을 예술로 만든다"라는 말을 이해했어
그는 SKT의 경기를 야동으로 만들었지. 첫 경기에서 FW를 살짝 핥고, 그들을 흥분시킨담에 그들의 방어막을 뚫었지.(주 - 성적 묘사부분은 어느정도 임의로 바꿨습니다)
또, 다음 경기에는 스네이크 딜x로 살짝 뚫고 난뒤...(주 - 후략할게요)
 
[–]xxPray
드디어가 역시나로 되버리는 역사적인 순간을 여러분은 함께하고 계십니다.
 
[–]dpskkleld
차이는 점점 줄어들고 있다!
 
ㄴ [–]xcvjpiojp
   차이는 어마무시하게 줄어들고 있다아아아!
 
ㄴ [–]fxcopoocbowp
   헤헿 차이차이차이차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차이이잌ㅋㅋㅋㅋㅋㅋ
  

번역회원: 만수
해외 네티즌 반응
가생이닷컴 www.gasengi.com
위 출처의 변형,삭제등은 절대 허용하지 않습니다.
또한 어떠한 형태로든 가생이닷컴 모든 번역물의 2차 가공,편집등은 절대 허용하지 않습니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blueskyt2

재미있게 봐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