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에 해당되는 글 건

반응형
지난 7일 미국 뉴욕타임스에 '미국인들이 가장 사랑하는 음악은 무엇일까? 50개의 팬 상세 지도'에 아시아 가수로는 유일하게 방탄소년단이 랭크되었습니다. 자세한 소식은 아래 국내뉴스 참고 바랍니다.












<댓글> 




 Olive Palmtree
 내가 사는 주에서 kpop이 조금 더 인기 있었으면 좋겠어.
 



 mb130
 방탄소년단은 역사를 만들고 있는 왕들이고 레전드야.
 미국에서 kpop을 위한 길을 다지고 있는 중이지.
 그리고 전 세계로 퍼지게 될거야.
 고마워 방탄소년단!!!




 Gold Air Ballon
 옙!!! 방탄소년단! 너네들이 너무 자랑스러워!




 btsmylove
 오마이갓. 나는 그들의 컴백까지 기다릴수가 없어ㅠㅠㅠ




 Blue Sushi
 방탄소년단 때문에 난 정말 행복해




 Blue Sushi
 kpop의 왕! 방탄소년단




 Purple Apple
 옙! 방탄소년단은 세계를 박살내버릴거야.
 너네들의 음악, 춤, 모든 것을 사랑해
 너네는 정말 저 리스트에 오를 자격이 있어.
 나는 미국인은 아니고, 영국과 아시안(동아시아)혼혈이야.
 나는 정말 방탄소년단이 좋아!!!!




 Wasting_My_Life
 너네 인기 있는 지역들 봤어?? 하와이 캘리포니아 그리고 북 위스콘신????
 위스콘신주에 사는 사람이로써. 나는 장담할 수 있어.
 북 위스콘신에 사는 사람들은 90%이상이 백인이야, 
 나 정말 놀랐어!!!!




 Melinea45d
 "리스트에 올라가 있는 유일한 kpop 가수로써" 헐 대박 쩔어!!!
 나는 여기 시카고에 잇는 대학에서 kpop을 사랑하는 몇몇 사람들을 만나봤어.
 그리고 그들은 모두 아미(army, 방탄소년단 팬클럽 이름)였어!!XD




 Gold Bus
 3개의 도시에서 하는 5일간의 콘서트가 모두 매진이야....
 거의 60,000명의 팬이 와...
 주에서 다른 가수들이 하는 콘서트랑 비교해보면..
 만약 방탄이 더 많은 도시를 추가한다면 방탄이 더 많은 팬을 모을 수 잇을 거 같아.
 리.스.펙
 



 Orange Chef Hat
 한발짝 한발짝 나아가다보면 
 결국에는 미국 전역에 bts의 발자취를 남길 수 있을거야!




 Orange Processor
 제군들(army) bts의 컴백이 가까워지고있다
 준비된사람잇나? 나는 아직 준비하지 못했어!




 ㄴ Red Tag
 일단 나는 이어폰을 주문해놨어! 준비끝




 ㄴㄴ Nayl
 녀석들. 너는 도움이 필요해보인다 하하하




 ㄴLve Kim Tae
 내 지갑과 소울에 삼가 고인에 명복을 빕니다. RIP
 



 Orange Apple
 그들의 컴백을 기다리는거 더 이상 못하겟어!!




 JungkookxYonghwa
 너네들이 해냈구나!!! 녀석들!!!!




 MeniNova
 그래서 그들은 기본적으로 아시아 인구가 많은 주에서 유명하구나
 하와이랑 캘리포니아와 같은,
 어쨋든, 그들이 힘들게 일구어낸 업적에 대해서 정말로 축하해!!




 ㄴ fefethepinay
 나도 너랑 같은 내용의 댓글을 달려고 했었어, 
 그러나 저건 그다지 놀랍진 않은거같아.
 



 ㄴㄴ MeniNova
 응 그렇지. 나는 그냥 올케이팝에 언급해보고 싶었어.
 



 ㄴㄴ Cyan Carrot
 나는 텍사스에도 아시아 인구가 저렇게 많은지 전혀 몰랐는데




 Gold Band Aid
 나는 미시시피의 핑크핑크 지역(bts팬이 많은곳)에 살아.
 나는 bts 7명의 소녀들에게 완전 빠져잇어!!!




 ㄴGreen Car
 나도 미시시피에 사는데, 
 그러나 내가 사는 지역은 작은 다크 핑크 지역(bts팬이 잇는곳)이야!!
 



 whatever101
 부끄럽다. army바이러스가 뉴욕 타임즈에 퍼지기 시작한거같아




 ㄴwhatever101
 계속 인쇄될거야 겁나웃기네




 Christian_Chim
 국제적으로 빛나고 돌풍을 일으키는 BTSSSSS :D
 



 LveKimTae
 그리고 이건 BBMA의 영향전이야!! 지금은 어떨지 상상해봐!
 나는 다가오는 HOT100데뷔가 너무 기다려져.

 *BBMA(미국 빌보드 뮤직 어워드) : 방탄소년단이 우리나라로 치면 인기상?을 수상했습니다.




 RedTag
 나는 미국인이야. 그리고 그들을 좋아하지 않아 lol
 



 ㄴGold Carrot
 나는 모든 bts기사에서 그들을 욕하는 너를 계속해서 보게돼네.
 나는 너가 너의 개인적은 의견을 가질 수 있다는걸 알아.
 하지만 솔직하게 말해서 여기에 안좋은 댓글을 달 장소는 아닌거 같아.




 ㄴㄴRed Tag
 음 나는 내 주변에 친구들에게 이걸 말할 수 없어.
 그들 모두는 방탄소년단을 좋아하거든.
 나는 거짓말해만해. 그리고 나는 그들앞에서는 싫어한다고 할 수 가 없어.
 최소한 나는 여기서는 정직할 수 있어.




 ㄴㄴㄴhexrealm
 그래서 너가 케이팝 사이트를 들어오기 시작한 후로 누구를 좋아하니?




 ㄴㄴㄴㄴGree Hat
 bts랑 걸 그룹을 제외한 나머지. 
 내가 가장 좋아하는 그룹은 엑소, nct, 동방신기, 위너, 워너원, 틴탑, 신화, 
 보이프렌드,  크로스진, dgna, 몬스타 x, bap, b1a4, 그리고 더 많아.
 너에게는 bts가 kpop이라는 거 알아.
 그러나 나는 kpop 세계 전체를 알고 싶어.




 ㄴㄴㄴㄴㄴBlue Sushi
 일반적인 대중들은 너처럼 말할거야




 ㄴㄴㄴㄴㄴㄴGreen Hat
 일반적인 사람으로써
 너 혹시 풋내기 아미 무리들을 아니?
 



 ㄴㄴㄴㄴㄴㄴBlue Sushi
 우리는 너의 지지가 필요하지 않아.
 우리는 이미 충분해
 그리고 bts은 적은 사생팬(sasaeng)을 가지고 있어.




 Blue Fries
 lol, 저 지도 쩌는 거 봐봐.
 랩하는 가수들은 플로리다 쪽에 집중되어 있고,
 컨츄리 쏭을 부르는 가수들은 북중미에 집중되어 있네.
 bts는 음 알래스카에서 엄청난 인기가 있는 거같아.. o_o




 Green Cone
 매우 자랑스러워! 방탄소년단!!
 



 MyTwoCent
 그래서.. 그들의 광적인 팬덤. 그들은 미국 주류가 아니야.
 



 ㄴAnythingyg
 너가 주류를 만드는 건 아니야. 




 ㄴbangeryun94
 주류로써 너 백인의 의미는 아니?




 Purple Botton
 폭탄이 터졌다! 밤!




 HarryBJ
 왕들...(하트)(하트)
 



 Purple Apple
 오 옙! 나는 퍼플 사과야
 (나는 보라색을 찾지 못했어. 
 그래서 보라색이 있는 다른 무언가를 대신해서 넣었어.)




 ㄴRedDog
 보라색 심장(하트)

 *보라색이 방탄하고 관련성이 있나용?




 Green Cone
 자랑스럽다 내새끼들




 kalimilano
 왕들!


번역기자:케지
해외 네티즌 반응
가생이닷컴 www.gasengi.com
위 출처의 변형,삭제등은 절대 허용하지 않습니다.
또한 어떠한 형태로든 가생이닷컴 모든 번역물의 2차 가공,편집등은 절대 허용하지 않습니다.

*노골적인 인종차별성 댓글은 통보없이 삭제 합니다.
-운영팀-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blueskyt2

재미있게 봐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