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에 해당되는 글 건

반응형
Grace Kelly라는 중국 네티즌이 "한국 이름에는 두 글자가 많지 않은것 같다"며 올린 주제글과 반응입니다. 


<주제글>
한국인들 이름은 두 글자가 많이 없는 거 같음.
연예인들 이름 중에 생각해봐도 고수밖에 안 떠오름








<댓글>




哈哈哈哈真可爱 
공유 있잖아


->Grace Kelly 
원래 이름 공지철임


姑娘的林。 
현빈


->Grace Kelly 
원래 이름이 김태평임


->林姑娘的林。
헐 ㅋㅋㅋㅋㅋㅋㅋ 왕비님 대단하시네요 
(역주 : 닉네임이 그레이스 켈리여서 이렇게 적은 듯합니다)


如沐 
원빈


->Grace Kelly 
본명이 김도진임


红烧鸡尖 
김범


->Grace Kelly 
본명이 김상범임


林姑娘的林。
김탄


->Grace Kelly 
드라마 주인공 이름이잖아요(상속자들)


阮玲玉 
일본도 별로 없는 거 같더라. 내가 아는 이름은 夏帆(kaho) 뿐임


->炸弹烧 
夏帆는 예명임 아님 본명임??? 일본인 중에 성이 夏도 있나... 


空当接龙狂魔
전에 누가 지성도 이름 두 글자라고 하던데, 지성 본명이 곽태근임 ㅋㅋㅋㅋㅋㅋ


兔子不二 
윤후, 성준


阿欢 
채연


->Grace Kelly 
본명이 이정숙임


是甜豆呀 
권혁(Dean)


好似我这种无赖
기억나는 이름 중 하나가 김민임. 
송혜교 나왔던 수호천사라는 드라마에 나왔었음
(수호천사 맞나? 송혜교가 딸 키우던 드라마)


刘昊然的余淮 
이름이 두 글자이면 중복될 가능성이 많아서 인듯~ 
근데 생각해보니 장혁도 있네


叮叮当当
이적도 있음


Luna Chan 
베댓에 있는 댓글이 다 본명이 아니고 예명이야 ㅋㅋㅋㅋㅋ
(역주: 베댓에 있는 댓글 이름이 공유, 현빈, 원빈, 김범 입니다)


谭眠花 
ㅋㅋㅋㅋㅋㅋㅋㅋ 베댓 내려야 할 듯. 
아래 대댓글에 다 아니라고 본명 달아놨음 ㅋㅋㅋ 너무 귀여우신 거 아님??


已注销 
나도 고수 생각남


龙哥说我是阿花 
이솜, 공유, 고수, 현빈, 원빈, 채림, 장혁, 류진, 이준, 주원, 지성. 
여기서 몇명은 예명인 거 같긴함


->Grace Kelly 
고수만 두 글자이고, 장혁은 본명이 정용준임


->bluejune
류진 본명은 임유진임


Ohio
오 이준. 잘생겼는데


->Grace Kelly 
본명 이창선임


一点都不丧 
연예인들 두 글자 이름은 거의 다 예명임. 
두 글자 이름인 한국인들은 상대방이 들었을 때 너 이름이 한글자야? 하고 꼭 확인당함. 
확실히 잘 없는 거 같음


小郭姐姐 
윤박 있음


一个江湖骗子 
장혁이랑 채림


->啊什么鬼 
정용준, 박채림


Jean 
여기 쓰여 있는 이름 거의 다 예명인 거 같음


江湖再见了 
오혁


桃桃和西西
선미는?


->Joy
이선미임


纤纤 
확실히 두 글자 많이 없는 듯. 윗 댓글이 있는 이름 다 예명임. 夏帆(kaho)도 예명임


周伟文 
서현은??


->哼哼唧唧小怪物 
본명 서주현임


账户已过期 
조권 있네


百代过客 
너희 다 애써 생각하지 마 ㅋㅋㅋ 
쓰니가 별로 없다고 했지 아예 없다고 한 거 아니잖아


啊什么鬼 
아무래 봐도 댓글 중에는 윤후랑 성준 밖에 없는 듯


moxa 
맞음. 성동일 자녀들 있음. 성준, 성빈 다 두글자임


->M&M後媽 
성율도 있음. 율이 진짜 예쁨


->moxa 
너무 오래 돼서 막내 이름을 까먹었음 ㅋㅋ


卷毛
일본인, 한국인들은 이름이 두 글자가 대륙에 많다고 생각하는 거 같음. 
근데 홍콩, 대만 쪽은 보통 다 세글자임


syubloody 
박경도 있음


玉京蕊珠 
김구


哈哈哈哈真可爱 
진짜네... 한국 연예인들 중에 두 글자 본명 진짜 없구나 ㅋㅋㅋ


金裕贤 
원걸 선미 전에 이름 두 글자 였음. 
엄마가 재혼하셔서 계부 성 따라서 이씨 됐음


->桃桃和西西 
맞음. 원래 선미가 본명이었음. 
원래 아버지 성이 선씨였는데, 뒤에 계부 성을 다시 붙인 거임


->啊什么鬼 
선씨가 훨씬 독특해 보이는데


可达达达达鸭 
이정?? 헐 티비를 너무 많이 봤군 ㅋㅋㅋ


金裕贤 
레인보우에 노을 있음. 예명 아님


装怪得很
공명은 예명임???


乖乖牌 
이진


鸣鸟不飞2016 
헐 대박 ㅋㅋㅋㅋ


黑砸真多啊 
여배우들이 많이 없는듯


Sanka 
한국인들 성씨는 중복률이 많은 거 같음


Haru
영화 소원에 나오는 여자애. 배우 이름이 이레 였음


俄罗斯方块 
내가 지금 현재 알고 있는 한국인들 몇명 다 세 글자임


Mer 
신구


Mintyub
한국인들은 이름이 외자인 경우가 진짜 적구나


刘正仙贝的老婆 
최택


张若昀的小甜饼 
배우 재희도 본명은 이현균임. 예명 들었을 때 예쁘게 들림


朴叙俊女友本人
조석


哥屋恩 
임철(딘딘)도 있음


Yuko 
일본은 이름이 두 글자인 경우가 아예 없는 걸로 아는데


Sugar 
조선의 이씨 왕조 이름들이 거의 다 두글자임



번역기자:nj608 
해외 네티즌 반응
가생이닷컴 www.gasengi.com
위 출처의 변형,삭제등은 절대 허용하지 않습니다.
또한 어떠한 형태로든 가생이닷컴 모든 번역물의 2차 가공,편집등은 절대 허용하지 않습니다.

*노골적인 인종차별성 댓글은 통보없이 삭제 합니다.
-운영팀-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blueskyt2

재미있게 봐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