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에 해당되는 글 건

반응형
각종 예능을 소개하는 일본여성의 유튜브인듯 합니다.
해당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된 한국 사극 시청률 순위 영상입니다.
댓글중 닉네임은 제외하였습니다.








<댓글>



- 영상에 나온 사극 전부 봤습니다. 가장 좋아하는 사극은 황진이입니다.


ㄴ [업로더] 황진이 재미있죠~ 멋있고 강인한 여성을 동경합니다!


ㄴ 저도 황진이 좋아해요!



- 황진이도 재밌지만 대장금도 재밌었어요


ㄴ [업로더] 대장금 팬층 두껍죠



- 한국 드라마 정말 좋아요♥ 영상에 실린 사극들 거의 다 봤어요.
또 다른 영상 기대하겠습니다.


ㄴ [업로더] 기쁜 댓글 감사합니다! 
           부디 다른 멋진 작품들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추천하는 작품이라던가 보고 싶은 기획이 있으시면 코멘트 부탁드립니다~



- 한국 드라마 정말 좋아해요! 거의 매일 보고 있습니다. 
마의, 닥터스, w,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그 밖에 여러 드라마 보고 있습니다.


ㄴ [업로더]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보고싶다고 생각했는데 재밌나요?


ㄴ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은 wowo에서 평일마다 하고 있어서 1화부터 보다보니 멈출 수가 없어요! 원래 이동건씨 팬이기도 하고 상대역인 조윤희씨의 운명적인 만남을 그린 드라마이기도 해서 즐겨보고 있습니다! 출연하는 배우분들도 한국 드라마에선 친숙한 분들이 많이 나와서 정말 재밌어요!


ㄴ [업로더] 정보 감사합니다! 조금 더 알아봤는데 배우분들 수트 입은 모습 대박이네요♥ 저는 현우씨 팬입니다ㅋ 아무튼 보고싶어지네요! 렌탈 가능할까요? 체크해보겠습니다~



- 아침에 한국 드라마로 '보보경심 려'를 끝까지 다 보았습니다. 정말 슬퍼서 눈물이 났습니다. 이준기 주역 작품으로는 '밤을 걷는 선비'도 좋았습니다. 한국 드라마는 역시 사극이 좋네요~


ㄴ [업로더] 밤을 걷는 선비 보고 싶다고 생각했습니다! 흡혈귀 이야기죠^^ 한국 드라마의 조금 기상천외한 설정도 왠지 빠져들게 되는 하나의 요인이기도 하죠~


ㄴ 밤을 걷는 선비는 흡혈귀인 주인공이 친구를 위해 복수를 결심하고 긴 시간을 걸쳐 도전을 하는 판타지 시대극입니다. 그 중에 만난 연인과 러브 로맨스가 있는데 두근두근 거립니다!


ㄴ [업로더] 자세한 정보 고맙습니다! 꼭 보겠습니다^^



- 지창욱씨는 남자가 보더라도 무서울 정도로 아름다운 얼굴을 하고 있죠. 처음 본 건 '시크릿 러브'의 천사 역으로 코미디 요소가 많은 드라마여서 그다지 느끼지 못했지만 기황후에서는 CG인가 싶을 정도로 아름다운 장면이 있었죠.


ㄴ [업로더] '시크릿 러브'때와 비교하면 작품이나 배역에서 분위기가 전혀 다르죠~ 말씀하신대로 CG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



-  거의 모든 한국 사극이 랭킹에 올라와 있네요. 꽃미남 배우에겐 침 줄줄이군요!


ㄴ [업로더] 개인적인 랭킹이라서 죄송합니다. 침 줄줄이라니ㅋ 멋진 표현이네요^^



- 기황후 지금 시기에 아침에 하고 있어서 열중하며 보고 있습니다!


ㄴ [업로더] 좋네요~! 확실히 빠져들죠~



- 기황후에 보보경심 려 좋아합니다. 한류 드라마는 사극밖에 보지 않습니다. IU 귀여웠어요~


ㄴ [업로더] 댓글 고맙습니다! 한류 드라마라도 특히 사극을 좋아하시는 분 많죠^^



- 확실히 재밌었다. 근데 좋아하는 작품이 얼마 없다 ToT


ㄴ [업로더] 전부 소개해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좋아하시는 작품이 뭔가요?



- 태왕사신기가 없어서 아쉽네요. 정말 재밌었는데


ㄴ [업로더] 댓글 고맙습니다! 태왕사신기는 확실히 랭킹에 넣어야 할 작품이죠^^



- 최근 텔레비전에서 기황후와 보보경심 려를 하고 있어서 빠져들었습니다. 편집된 부분이 있어 아쉽지만 말이죠... 일부다처제여서 힘들어 보이기도 했고 일본처럼 궁녀들 사이의 이지메?가 있고 독살당한다던가 슬픈 사건이 많아서 눈물 흘리며 보고 있습니다ㅋ


ㄴ [업로더] 꽤 어두운 면이 많이 있죠! 
           음습한 이지메는 아무리 드라마라고 생각해도 가슴이 아플 정도로 
           감정이입해버리고 말죠...



- 아침에 보보경심 려라는 드라마 하고 있어요! 훈남들이 많이 나와서 빠져있어요


ㄴ [업로더] 댓글 고맙습니다! 하고 있죠^^ 훈남들에게 치유받고 있습니다~



- 저는 추노에 빠져 있습니다!


ㄴ [업로더] 추노 말이군요! 고맙습니다! 다시 재시청 해봐야겠군요~



- 가장 놀란 작품이라고 한다면 아무래도 추노. 일본 사극을 저만치 뛰어넘어있다.


ㄴ [업로더] 댓글 고맙습니다!! 확실히 일본 사극과 비교할 수 없는 레벨일지도 모르죠^^



- 동이랑 이산 정말 추천



- 한국 드라마를 본지 10년이 지났네요. 앞으로도 계속 볼 예정입니다. 제 취미는 한국 드라마 시청과 한글 공부, 여행입니다 >_<



- 그밖에 재밌었던 건 대조영, 쟝금, 추노, 해신, 주몽, 선덕여왕



- 전부 본 적 있어!ㅋㅋㅋ



- 저는 선덕여왕이 정말 좋았어요



- 한국 드라마 정말 좋아해요^_^ 매일 보고 있습니다(^_^)/




번역회원: BTSv
해외 네티즌 반응
가생이닷컴 www.gasengi.com
위 출처의 변형,삭제등은 절대 허용하지 않습니다.
또한 어떠한 형태로든 가생이닷컴 모든 번역물의 2차 가공,편집등은 절대 허용하지 않습니다.

*노골적인 인종차별성 댓글은 통보없이 삭제 합니다.
-운영팀-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blueskyt2

재미있게 봐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