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에 해당되는 글 건

반응형
한국인이 만든 미니어쳐 쿠킹에 대한 글입니다. 그중에서도 도넛이에요! 
모든 사람들이 도넛을 좋아하죠. 근데 이번 거는 무척 작습니다.

일본 유튜브 채널에는 이와 같은 미니어쳐 채널이 많은 편입니다. 
이번 영상은 한국인 유튜버 미미입니다.

미니어쳐 계란 등이 궁금하다면 이쪽 영상을 봐주세요.


 

 

 

   



 

Afifa Ezi
아니 잠깐만....왜.....? 어떻게....? 헐...? 신기!

   


BREAKBOT 2015
저 부엌은 누굴 위한 건가요 ㅋㅋㅋ 개미용?



Noryelle Silva
오마이갓.....저 계란은 대체 뭐!?

 

TicTacAddicted
아시아 사람들이 마른 이유를 알겠군! 이런 사이즈를 만드니까!
 


Hailee 
소셜 미디어에서 보고 왔어용 ㅋㅋ


 

Andrew Kambel
아니...난 이게 대체 뭐라고 푹 빠져서 보고 있는거지? 
내일까지 내야하는 숙제가 있는데도..



Dukefazon
어메이징! 다른 말이 뭐가 필요할까! 특히 튀기는 부분이 넘 좋다!
당장 도넛 사와야겠어



Muffin Man
치리오에다가 코팅 올리고 슈가 파우더 올려도 저거랑 모양 같을 듯!



amazingdany
역시 동양인들. 기발해 ㅋㅋㅋ




Kiryn Silverwing
도넛도 신기하지만 물이 나오는 작은 싱크대가 너무 신기한데?


cylex96
일본 사람들은 참 작은 거 만드는 걸 좋아하네. 농담이 아니야.



Alekssa Yo
다 좋은데.....영어 자막이 있었으면 ㅠㅠ
   
   
   
Dani
진짜 대단하네요!



Richard F
난 도넛을 좋아하는 사람이 아닌데도...넘나 신기해서 먹어보고 싶어졌어

   
 
Dillon Parsons
이런 작은 도넛이라니! 먹어보고 싶다!
   
 

hunsy bunsy
우와..대박이다! 저거 다 먹을 수 있는 거예요?
 
    


Big Baby Blue 
이 영상 엄청 반복해서 봤어 ㅋㅋㅋ
   
 

LenA
헐 대단해! 이거 진짜 대박감!

 


Krul Ţepeş
헐...계란 신기.....


   

Daniel T
쪼그만한 햄스터는 없어요?




Chambers of My Heart
대체 어떤 동물이 낳아야 저런 계란이 나오는 거지?? 
내가 영상의 어느 파트를 놓친 건가?

   
 
ㄴshi en
아마 생선?



ㄴJacksInn
매우매우 작은 닭이 아닐까? ㅋㅋ


    
ㄴcathy cathy mae3
다 놀리고 있어 ㅋㅋㅋㅋ



ㄴChambers of My Heart
아...그런 건가....



ㄴChambers of My Heart
고마워...


   
ㄴLitiisha Murithi
저기에서는 폴리머 클레이로 만든 계란을 쓴거야. 실제로는 진짜 계란을 쓴거지만.



ㄴChambers of My Heart
아...그렇구나. 고마워


   
ㄴJaqueline Reyes
이제 이해됨 ㅋㅋ



Keitaro333
헐, 장난아니다! 저 정도 크기로 만드려면 더 힘이 들었을 텐데 대단하잖아!
진짜 장난아니야! 마치 만화 주인공들이 나올 것만 같아.



ㄴr31ya
뭐, 일단 이쪽 영상보면 손님도 있음
(햄스터가 미니어쳐 음식 먹는 영상)



ㄴsickburneraccountbro
저 요리에 사용된 계란은 무정란일듯


ㄴStarwarsLad
와오! 진짜 너무너무 귀엽다!



HowardC
겨우 여섯개!? 
난 큰 크기던 작은 크기던 저렇게 조금만 있는 게 짜증나! 12개는 먹어야지!



ladymulti
저건 진짜 계란이 아니야. 그냥 편집해서 그럴싸하게 보인 거야. 
저 계란은 아마 클레이로 만든걸꺼야. 미미네 가서 봐봐. 영상 있어.



Keitaro333
아, 고마워. 근데 계란이 가짜라니 아쉽군...


bingostar826
바보 아님? 어떻게 저 계란을 진짜라고 믿지?



EatonCorvinus
저걸 어떻게 미니어쳐 도넛이라고 믿어? 사실은 저 사람 손이 엄청나게 큰 걸지도 모르잖아



ㄴProfessor Dog
그럼 저 유투버가 진격의 거인이라도 된다는 말이냐?



kokotauroX
나도 아침에 저거랑 비슷한 거 먹음...도넛 모양의 시리얼...



ㄴCedon
어! 진짜 도넛 같네 ㅋㅋ


Shaku
이 영상이 미니어쳐 영상들중에 최고인듯!



d00mZ
헐...도넛을 만들다니....!



Wraithen
영상 올려줘서 고마워. 그리고 덕분에 계란 만드는 영상도 봤네.



FragHatter
이런 영상 흔하지 않아?



Damien Fate
심지어 미니어쳐 박스까지 잘 만들었어!



DeadpoolVariant
이런 작은 것들 보고 있으면 심장 마비 올 것 같아



Gonemad
먹고 싶은 것이 있지만 다이어트를 하기 위한 용도인가? ㅋㅋㅋ



Orionsangel
이제야!  Peter Dinklage가 도넛을 먹을 수 있겠군



Devante
저기요? 이거 이미 다른 커뮤에도 올라왔었는데요?



cesar-online
한 마디로 정리하지. 환상적이야!



Armi
음악도 마음에 들어 ㅋㅋ


번역기자:그린별
해외 네티즌 반응
가생이닷컴
www.gasengi.com

모든 번역물 이동시 위 출처의 변형,삭제등은 절대 허용하지 않습니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blueskyt2

재미있게 봐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