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에 해당되는 글 건

반응형
어제 "한국 여가수가 부른 인기곡(Despacito) 커버, 폭풍 인기!"제목의 영상과 반응을 소개해 드렸는데요.(아래 링크 참조)



관심들이 의외로 많으신듯 하여 관련 영상과 반응 하나 더 올려봅니다.

해외 유튜버가 한국, 필리핀, 인도네시아, 스위스 여성 가수가 Despacito 를 커버한 영상을 대결구도로 각각 소개하고 있습니다.
번역에는 한국, 필리핀, 스위스, 인도네시아를 다 넣기 위해서 좋아하는 비중과는 상관없이 발췌하였습니다.
하지만 2000여개의 댓글에서 한국과 필리핀이 가장 많고 좋은 평을 받았습니다



<영상게시자의 글> 
누구의 노래가 더 괜찮아 : Despacito (필리핀, 인도네시아, 한국, 스위스)
 * Despacito - Luis Fonsi : 요즘 남미에서 엄청 핫한 노래입니다. 
   유튭에서 싸이의 조회수?도 넘었다고 들은 적 있는 거 같습니다.
   (잘 몰라요. 그냥 주워 들은거)

 Luis Fonsi의 노래 Despacito으로 피쳐링으로 누가 제일 좋아?
 저스틴 비버? 필리핀? 한국? 인도네시아? 아님 스위스?
 필리핀 : Julie Anne San Jose
 인도네시아 : Devienne
 한국 : J.fla
 스위스 : Romy Wave.

 노래부른 순서 : 한국 --> 인도네시아 -->  필리핀 -->  스위스 

 



  


Ḁͦl̥ͦJ̥ͦḁͦn̥ͦJ̥ͦḁͦE̥ͦl̥ͦ C̥ͦh̥ͦḁͦn̥ͦn̥ͦe̥ͦl̥ͦ
JULIE ANNE SAN JOSE가 이겼어.
다른애들은 오토툰을 사용했어. 
그리고 줄리는 스페인어를 분명하게 발음할 수 있어. 필리핀으로부터



ㄴZain Sheikh 
Ḁͦl̥ͦJ̥ͦḁͦn̥ͦJ̥ͦḁͦE̥ͦl̥ͦ C̥ͦh̥ͦḁͦn̥ͦn̥ͦe̥ͦl̥ͦ 믿을 수가 없네.



wani syazwanie
한국!!!



Evelyn van Bussel
나는 네덜랜드에서 왔고, 필리핀이 최고야!



Jan Torillo
필리핀이 최고 버전이야!!!


 
ㄴYna Naraga 
필리핀!!! 그녀는 오토툰을 사용하지 않았어... 그녀의 진짜 목소리라고!!



Batool Pervaiz
나는 파키스탄에서 왓고,
내 생각엔 다른애들하고 비교했을 때 필리핀이 좋은 거 같아.



Llynn mochi
나는 필리핀을 고를래.
왜냐하면 그녀의 가사 전달력이 좋고, 오토음도 사용하지 않았고, 아쿠스틱 버전이야!!! 좋아...!! 나는 한국을 좋아해 keke :)



Isaias Urrutia
한국하고 필리핀이 이 노래에는 좋은 거 같네.


 
ㄴaprille feria 
Isaias Urrutia  그게 정답인거 같다.




Vaishak Vais
필리핀 애가 노래를 아름답게 하네 그리고 스페인 악센트가 완벽해!
그러나 난 여전히 한국을 사랑해.



Ahmad Nuralim N.S
인도네시아!!



Altheajimenez Go
한국!! 그녀는 쿨한 목소리를 가지고 있네. 제일 나아



I M BEST IN LOVE
나는 필리핀인이 아니지만 필리핀을 선택할래. 
아름다운 목소리를 가지고 있어! 힘내!!



MarioGamerTV RBLX
한국이 최고네.



annmarry melgar
필리핀하고 한국


    
Sierra Taheri 
이건 확실히 한국이네!!



Fire Max
내 의견으로는 한국이 최고야.



Thoma Regnier
한국이 가장 듣기 좋네.

한국 : 10/10
스위스 : 6/10 



Eve Blake
나는 필리핀하고 한국이 좋아. 그러나 다른 애들 것도 좋았어! :}



Indra Winata
인도네시아가 넘버원!



VinceGamer xD
한국이 일등
이등은 필리핀
삼등은 인도네시아



Renny Parsons
필리핀♥  
필리핀은 많은 스페인어 단어를 사용해
그래서 좀 더 분명하게 들려
그리고 그녀는 오토툰을 사용하지 않앗어!



JULIA HANSON
스위스의 승리야.



Nicole Keren
첫번째 부르는 사람 정말 대박이다!
*첫번째 부른 사람이 한국인입니다.



Pinkyjulia26
내 생각엔 필리핀이 위너야
왜냐하면 스페인어와 필리핀어는 많은 연결점을 가지고 있거든



ㄴPinkyjulia26
그리고 이걸 말해두고 싶군
내가 필리핀인이어서 필리핀을 고른게 아니라는걸



bouchelaghem manel
물론 나는 J Fla(한국)을 고를거야.
나는 이게 오리지널 버전보다 더 좋은거 같아.



Manica Carpio
나는 한국하고 스위스!



Faldy Sitepu
1:한국
2:스위스 
3:필리핀 
4:인도네시아



Azan Ali
스위스 대박이다!!!



Nina13
확실히 이건 세번째 부른 애야.



Ayesha Aleem
한국이 가장 잘하는데



Rachel jacke21
나는 터키인이고, 내 생각엔 한국이 가장 좋은 목소리를 가지고 있는 거 같아.



nico3641
스위스 소녀는 스페인어를 잘하네.
그녀의 발음은 다른 애들 보다 훨 좋아.



Pedro G
쟤네들 모두 저스틴 비버보다 잘하네. 안녕 멕시코로부터!



Fairy Tail lover
한국에 투표할게.



Yenharu Yamada
한국이 좋은 목소리를 가지고 있네,
근대 그녀의 움직임이 과해.
그게 그녀를 보는 걸 조금 짜증나게 만드네.



Chelsea Miller
한국!! 나는 저 소녀가 좋아. 스위스로부터



Aira Fujiko
다른 소녀들에게는 오토 튠이 들려. 나는 필리핀을 고를래.



Mchallan James Peterson
내 생각엔 한국에가 가장 잘했어!



Aliza Playz
1. 한국 2. 스위스 3. 필리핀



Severina Petreikyte
미안해 J.Fla 난 너를 사랑해
하지만 Divienna의 노래가 가장 좋앗어!



EVJ Mondejar
나는 스페인인이고... 
내 생각엔 스위스 아니면 필리핀이 가장 듣기 좋았던 거 같아.



kiliking
한국애는 오토튠을 사용했네.



Cobi Ransfield
지금까지는 스위스! 그녀의 발음은 정말 정말 좋아!



Neil Fortune Baculinao
다른 나라에는 많은 필터와 효과가 있네.



mioara ionescu
마지막 노래가 가장 좋다



malene rokkjær
세번째 소녀!



Khoa Lâm
한국의 JFla!


ercy23
안녕, 난 romy wave를 고를래!!



Ami KonateYode
나는 스페인인이고, 그들의 발음으로만 판단하자면
1. 필리핀
2. 한국 + 스위스
3. 인도네시아.



i løve yøu
한국이 일등, 스위스 이등, 단순히 내 생각이야.


 
Popo Teytow
나는 일본인이고, 나는 필리핀하고 한국 고를래.



Ahmad Tigan
나는 인도네시아인이야, 그렇지만 나는 한국 선택할래1



Cutiecat333 Tv
나는 스페인인이고, 마지막이 가장 완벽하네.


번역기자:케지
해외 네티즌 반응
가생이닷컴 www.gasengi.com
위 출처의 변형,삭제등은 절대 허용하지 않습니다.
또한 어떠한 형태로든 가생이닷컴 모든 번역물의 2차 가공,편집등은 절대 허용하지 않습니다.

*노골적인 인종차별성 댓글은 통보없이 삭제 합니다.
-운영팀-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blueskyt2

재미있게 봐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