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에 해당되는 글 건

반응형
1위 애플(41.3%)
2위 소니(16.3%)
3위 삼성(8.8%) -> 70만대
4위 샤프(6.3%)
5위 후지쯔(6.1%)


애플의 점유율이 항상 50%를 넘었지만, 10% 이상 하락해서 40%초반대로 떨어짐






ID : fzODQ3ky
바보 일본인이 드디어 구입 시작했는지..
세계는 일제 따위는 눈에 안들어오니까


ID : ozV9yHbI 
싸구려 모델 뿌려대니까 당연


ID : U6r2w9DV
도코모의 영구 1500엔 할인 플랜에, 소니나 샤프의 모델도 내라니다


ID : fzODQ3ky 
S8은 하이스펙에 고급이지만


ID : U3bePaP9
보통의 삼성 스마트폰은 멋지다


ID : 2og3nEqH 
일본인 100명 중 9명만 삼성 스마트폰 사용하네
재일의 숫자와 일치


ID : 4pbJrhLs
광고에서 제조사를 보여주지 않는건 왜그래?


ID : J92QfrKO
카메라로 조선에게 감시 많이 당해라 ㅋ


ID : vTLzU / ZW
일본은 가난한 국가이니까
하이엔드 S시리즈 말고
개발도상국에서 전개하는 미드레인지
A시리즈를 주력으로 팔면 좋은데


ID : xRs6T8E4
돈 뿌린 것일뿐


ID : ozV9yHbI
삼성보다 화웨이가 좋다
싸기도 하고


ID : E6bzv3S6
도코모가 밀어주니까


ID : ZXOyeQSU
S8의 광고 끔찍하다
돈 꽤 썼을텐데
(* https://www.youtube.com/watch?v=t4mrN01SWUE
일본 삼성 공식 유투브에 올라와있는 GALAXY S8 일본 광고입니다.
일본판 광고는 6개의 시리즈로 일본에서만 방영하는 별도 광고네요)


ID : dnswBz95
일본에서밖에 안팔리는 일본 브랜드의 단말기보다
글로벌 규모로 만들어내는 삼성 쪽이 분명히 품질과 가성비가 좋으니까


ID : E6bzv3S6
>>맞는말이야


ID : 8w3O6tEu
일본 업체는 구린 갈라K나.....


ID : tpY1T5Uv
삼성이라고 써있지 않으니까 부끄럽지 않다


ID : fzODQ3ky 
반대로 묻고 싶다
비싼 가격에 낮은 사양의 국산 스마트폰 쓰는 사람이야말로 자신이 바보라는 자각이 없는거야?


ID : 0xtLHVrO 
이전의 여자 친구가 썼어서 같이 삼성 스마트폰으로 전환했어


ID : E6bzv3S6 
일본제 GALAXY라면, 너희들 절대로 구입했을거야(웃음)


ID : l1l2Rd4t
삼성 예전에 잘 팔렸는데, 아이폰 몰아주고, 혐한의 더블 콤보때문에 3위로 내려간 느낌이다


ID : E6bzv3S6
일본공장에서 GALAXY 만들었다면, 아이폰보다 더 팔리지 않고서야 이상하다


ID : Miz + j4fq
후지쯔가 스마트폰 계속 만드는건 주주뿐만 아니라 사회에 대한 배임이야


ID : E6bzv3S6
일본에서 제조한 GALAXY
한국에서 제조한 아이폰

니들은 어떤걸 살거야????


ID : 1QmhLC5f
아베 신자 "삼성, 애플은 반일! 일본은 갈라K로 충분하니까,,,,"


ID : LBQleTQO
도코모의 갤럭시 광고는 짜증난다
잘도 이따위 광고를 송출하는구나


ID : CxxbOI03
남춍은 해외의 광고에서 일본의 이미지를 흘려서 스푸핑 하고 있으니까 


ID : U3bePaP9
일본산은 쓰레기니까


ID : fzODQ3ky
좋은 물건을 구입하지 않고, 쓰레기 물건을 구입하다니 이런 바보들이 어딨냐고


ID : vTLzU / ZW 
제조장비 및 부품과 소재는 일본제
넷우익도 웃음


ID : w7vr3WNW
>>바보냐, 설계에 악의가 있어서 삼성제가 폭발했다는거냐


ID : jA8ojcpe
일본 시장따위는 이제 매력 없어
돈의 회전이 좋은 한국 시장과
거대한 중국시장에서 팔면 좋으니
일본에서 철수하는게 좋지 않을까


ID : C9TGewbJ
한국 스마트폰 백도어


ID : B0LT7i5X
일본에서 한국산은 안팔려


ID : Swae2Bw +
한국의 사기가 높기 때문에
좋은 물건 마구 만들잖아


ID : Oe6Zx60H
그 의미 불명의 광고는 뭐야
스토리만 보면 전혀 사고싶지 않아진다고


ID : fUqiGh5h
지하철에서 국산 스마트폰 보면 역시 바보 아저씨가 사용하는 느낌


ID : ozV9yHbI
중급 스마트폰이라면 역시 화웨이, Y모바일과 결합하는게 좋다


ID : qK0f0fRq
우익 또 졌는지ㅋ


ID : 4Z9WS / 1K
반일 제품 기분 나쁘다


ID : P39LwiBy
S8은 스마트폰의 정점이라던데
아이폰의 점유율이 내려갈지 기대되네요


ID : oDN / vMFB
빠칭코 저택 총리 덕분이네요
굿잡


ID : VIYuhEQc
갤럭시 S8 멋지군요! 비싸서 살 수 없지만요
샤오미 MI MIX 기다립니다


ID : loqlakXR
얼마나 가짜 뉴스를 흘리는지 모르겠지만
중국, 한국이 붙어있는 사람, 제품, 정보는 무시합니다


ID : bn57zXYW
기업 이름을 숨기고 일본 업체로 오해할만한 광고를 계속 흘리지만,
적국에 헌금하고 싶지 않기 때문에 절대 사지 않는다
주위에도 애플이나 소니밖에 사용하지 않는데, 누가 사용한다는건지?


ID : D4 + J5DX9
기능 우선이라면 갤럭시지요


ID : / WXGQz4J 
판매 랭킹보면 도코모덕분에 GALAXY FEEL이 잘 팔리고 있어


ID : Ot19u4NW
삼성 로고를 지우면 잘 팔리는구나


ID : RlhQ26IW
춍스마트폰 따위 갖고 있으면 재일로 오해받는다


ID : UbnsTOdY
국내 업체가 제대로 된 스마트폰 만들 수 없어서 어쩔 수 없다


ID : + r3IdQ +
HTC도 좋다
지금도 화웨이 사용하고 있고
삼성만 있는건 아니다


ID : kqozi3Zz
안드로이드에서 고사양 선택한다면 삼성밖에 없는걸
엑스페리아는 쓰레기이고


ID : 9POBhvii
배터리 괜찮아?
보도되지 않는 곳에서 또 발화할 것 같지만


ID : leDkqt9G
이제 배터리 교환할 수 있는 기종은 없나
S5가 끝인가


ID : JpL65eca
삼성은 바보 재일만 사용한다던 바보 넷우익 다 숨어있냐?


ID : z3k3v / qg
엑스페리아로 충분합니다


ID : WaEuDiNQ
정부는 스파이의 공작을 의식하지 않으니
국민 각자가 신경써야 한다


ID : w3Ev6lXw
삼성 로고 숨긴 보람이 있겠네


ID : Swae2Bw +
싸구려 갤럭시가 팔리고 있지
S8은 안 팔려


ID : zQbCbsLt
갈라K로 충분
야외에서 인터넷을 하지 않으니까


ID : PgBGqrws
한심하다
스마트폰도 LINE도 아직 없냐?
일본인은 다 죽어라


ID : KDz7tfsB
예전에 도코모 숍에서 "엑스페리아를 보러 왔습니다"
라고 하니까 점원이 갤럭시를 강권해서 짜증났어


ID : vTLzU / ZW

1980 년대 
일본 "일본 제품은 세계 제일!" 

1990 년대 
일본 "같은 가격이라면 품질은 일본이 세계 제일!" 

2000 년대 
일본 "소형화 기술과 안전 성능이라면 일본이 세계 제일!" 

2010 년대 초반 
일본 '제품 에 사용되는 부품은 일본의 것이 많다! " 

2010 년대 후반 
일본"그 제품과 그 기술은 일본이 발상! " 

2020 년대 
일본 "일본에는 사계절이 있고 수돗물을 많이 마실 수 있어! "


ID : PHBoDog /
엑스페리아가 엉망이니 이렇게 되는구나


ID : HOV2 + HlF
갤럭시 쓰고 있는데
어디에도 삼성이라고 안 쓰여 있어
삼성과 갤럭시는 무슨 관계야?


ID : r1M9vLsk
나도 지금까지 종교적 이유로 갤럭시 안 샀지만, 갤럭시 S7 사니까 너무 편리했어요
국산 스마트폰과 성능이 너무 달라요


ID : GdSohhbj
삼춍 스마트폰 폭탄 사는 바보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ID : kqozi3Zz
국산 스마트폰은 3년전의 사양보다 못한데 4만엔이 넘는다


ID : GdSohhbj
본명(제조사)를 숨기는 꺼림칙함은
재춍과 똑같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ID : 2f + We + MV
친구 100명 정도인데, 갤럭시 한명도 없고


ID : WY + Vi16V
또 넷우익이 발광하는가 ㅋㅋㅋㅋㅋㅋㅋㅋ


ID : GdSohhbj
"한국제라는걸 알았으면 사지 않았을 놈이 많은거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광고에서 회사 이름을 제대로 밝히는 법이 생겨야 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ID : Khvrdtm7
착실한 일본인이라면 사지 않는다


ID : kjD6ykx
춍가~ 춍


ID : ASox2GoM
넷우익 "제조 장치는 일제"


ID : XxMRvyev
한편 일본산은


ID : NksHQhL
재일 인정되고 동료로부터 바보취급되는



ID : hEOGn0Br
엑스페리아의 어디가 부족한건데



ID : wFU3AGkF
삼성은 인기 있고 중고 가격도 높다


ID : tIBqhS7e
아이폰이 소니의 표절


ID : 78RQQ6jx
삼성은 쓰는 놈을 본 적 없다
LG는 본 적 있지만


ID : MJBI59GH
또 진건가


ID : aWiuZHbp
소니 에릭슨 시대에 디자인 안 배웠냐?


ID : s9imVZSj 
후지쯔가 철수하지만,
일본인이 사주지 않은거야?


번역회원:GOD한민국
해외 네티즌 반응
가생이닷컴 www.gasengi.com
위 출처의 변형,삭제등은 절대 허용하지 않습니다.
또한 어떠한 형태로든 가생이닷컴 모든 번역물의 2차 가공,편집등은 절대 허용하지 않습니다.

*노골적인 인종차별성 댓글은 통보없이 삭제 합니다.
-운영팀-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blueskyt2

재미있게 봐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