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에 해당되는 글 건

반응형
율 4% 성장이라고 발표했지만, 조작이 발견되어
추후 1차 속보로 연율 2.4% 성장이라고 수정,
이후 2차 발표로 연율 0.2% 성장이라고 수정 예정(미즈호 증권)









ID : A2UqBPcja
평소의 수법이잖아


ID : Pc7ZWODM0
평소의 수법


ID : vs5P3o4Kp 
이제 다른 수법을 생각해라


ID : hCNeGnMSd
어느때보다 더 낮아지는구나


ID : rtSKX2Gia 
알고 있었어
NHK가 대대적으로 GDP가 오른다고 보도했는데
그거와 똑같이 기합 넣고 정정해라


ID : 44Fc / J5J0
대본영 발표 정권


ID : yrkONkKQ0
분식 국가


ID : AXEzd8Ym0
더 이상 중국을 비웃지 못할


ID : WrdlfZUS0
온화하게 회복하고 있다(납땜)


ID : OQ9vSPpm0
이 나라는 도시바인가


ID : YPE + 8Tg1M
거짓말뿐



ID : G + D0phGk0
수정보도는 작게 하네


ID : N7r8wFchM
넷애국자 굉장히 자위했는데
불쌍하네...


ID : wS0pFLvR0
또인가....


ID : icvVTKRm0
이 나라는 거짓말뿐이구나


ID : k9bGIgF60
역시 대본영은 너무 가혹하다
정말 일본은행이나 정부 발표는 믿을 수 없고


ID : xlikj6CTa
도시바가 일본을 대표하는 기업이라고 말하는 것과 같구나


ID : abCWK6vaa
아베는 언제나 수정 전의 수치로 자위 ㅋㅋ


ID : NuhAAItS0
아름다운 수정
전문적인 기술이다


ID : noTMOCEN0
분식뿐이구나
설사노미쿠스


ID : GNE5xmbz0
몇번째야 이건


ID : BNVES0a50
넷우익 단골 사기수법입니까


ID : 04Uf2nrR0
재애애애애애애애애애애푸


ID : wZR2mUDPa
정부 믿고 있는 춍 미만이 아직도 있는건가


ID : ywAT7nyoM
진짜로 최근 잠정치는 일부로 부풀리기 하잖아


ID : nJgaEYrc0 
넷우익 "중국의 GDP는 거짓말!"


ID : MVdyYpl70
잘못된 국가


ID : 0KzpS2Ye0 
GDP의 성장률 몇 % 차이는 엄청난 의미가 있는데, 그것을 쉽게 오인하는 증권가나 경제지는 뭐야
0.몇%라면 몰라도


ID : UwvQoYK40
응 잽


ID : 1CWAZmhma
위험한 것 아니냐 일본


ID : OQ9vSPpm0
북한의 미사일보다 정확도 나쁘잖아


ID : FLIw38XJd
잽....상...ㅋ



ID : w5Zj1pK90
대량의 빚을 숨기고 있는 파산 직전의 기업과 같구나...ㅋ


ID : r + Us / ehgd
죽어라 아베 반자이!


ID : hNXkuejhd
이 길 뿐인가


ID : RqzbE + rM0
자민당은 뭘하는거야


ID : AJXsSDNo0
내각 조사실은 제대로 설명해라


ID : RqzbE + rM0
자민당 스러운 국가 운영


ID : S7ndi9wX0
TV속보로
GDP플러스! 호황! 
같은 느낌이어서 이상하다고 생각했다


ID : uHChJQTG0
역시 노란 원숭이 잽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ID : RqzbE + rM0
언론의 자유도 72위
이런 자민당에 불리한 뉴스를 내보내는 언론이 있기는 한거야?


ID : C8PI9ddYd
"춍 또한 패배인가" 라고 말하는 넷우익 아저씨가 보이지를 않네


ID : 3s2tKk7L0
헬동조선


ID : mKZknKD9M
이 나라는 거짓말뿐이군


ID : EMDFP3ZK0
거짓말처럼 중국처럼 되어 버렸다


ID : yOdDQ5RI
좋은 나쁘든 대본영 발표를 그대로 믿으면 안된다


ID : Ph99AD740
중국의 GDP가 더 신뢰할 수있는 날이 올 줄이야


ID : qY3EiPPYd
정권이 바뀌면 비정상적인 날조가 사려저 GDP가 얼마나 내려갈 지 기대된다


ID : // mCCuUl0
하향 조정은 적막 보도합니다


ID : RqzbE + rM
분식 회계로 체포되지 않는 자민당은 범죄 정당인 것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ID : qY3EiPPYd
과연 매국 일족
이대로 일본 멸망까지 부탁한다 ㅋㅋㅋ


ID : qY3EiPPYd
일본의 GDP가 세계에서 3위?
이것도 거짓말 이겠지?


ID : RqzbE + rM0
분식 GDP
잽랜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ID : Pc7ZWODM0
TV에서 큰 거짓말
인터넷에서 몰래 수정


ID : pKymL4Wj0
수정하는 수준이 아니잖아


ID : bCYC5K + Z0
아베정권은 언제나 하향조정 있구나


ID : npbY8iU3d
속보 ->텔레비전에서 보도는 여기까지
확정 ->신문 보도는 여기까지
->몰래 홈페이지에서만 수정


ID : EiAgX9ly0
거짓말을 거짓말로 감추는 스타일


ID : NEPjq1V50
전쟁하던 시절에도 미군에 지고 있는데
"일본이 우세합니다, 우오오오오오오!"
하고 있었으니 세삼스럽지 않아


ID : qgwswp6Ga
0.2%라는 것도 거짓말이고
마이너스 2자리겠지


ID : UpJ6CvrYH
중국 숫자는 믿을 수 없다느니하는걸 잘도 말해왔구나


ID : tsjDCpHta
넷우익 "한국보다는 나으니까........"


ID : 7nd0IwI / 0
거짓말쟁이 민족


ID : P + Xkbx / M
재애애애애애애애애애앱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ID : iN5Bup4S
잽의 거국적인 개그 너무 웃긴다


ID : Bmol04wF
진짜야? 어떻게 되가고 있는거냐 이 나라는


ID : 4U41k1ffd
도시바인가


ID : iN5Bup4S0
잽은 왜 셀프 경제제제 중이야?


ID : l85W / vSs0
왜 TV에서는 보도 안해주는거야?ㅋ


ID : pwKUP / nK0
무다구치 렌야
"과연 일본인 ㅋ, 나만 나쁜게 아니었잖아 ㅋㅋㅋ"


ID : fb2Ac2LO0
잽 ㅋ


ID : IhbhY4tC0
아베 정권이 발표하는 공적 지표는 전부 믿을 수 없고 ㅋ


ID : wCF381CS0
분식 국가


ID : iyyyjXkK0
재애애애앱 ㅋㅋㅋㅋ


ID : 9BgcIA990
분식잽랜드의 하향 조정


ID : MUW11uMJM
대본영 분식
분식은 국기이니까 어쩔 수 없다네요


ID : 5 + 0CY / 3W0
이바라키 현 선거 직전
아베의 자민당 "역대 최대급의 GDP증가율! 아베노믹스는 성공 했다!"

이바라키 현 선거 직후
아베의 자민당 "그건 거짓말이었어 ㅋㅋ 바보ㅋㅋ 속았냐 ㅋㅋ 속은 이바라키 토인이 나쁜 ㅋㅋㅋ 바보들 ㅋㅋㅋㅋ"


ID : BCueWGLrM
일본에 미래는 없다


ID : kEDSYiBKd
나 혼자서도 
GDP 계산해서 발표 할 수 있을 것 같다



번역회원:GOD한민국
해외 네티즌 반응
가생이닷컴 www.gasengi.com
위 출처의 변형,삭제등은 절대 허용하지 않습니다.
또한 어떠한 형태로든 가생이닷컴 모든 번역물의 2차 가공,편집등은 절대 허용하지 않습니다.

*노골적인 인종차별성 댓글은 통보없이 삭제 합니다.
-운영팀-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blueskyt2

재미있게 봐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