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에 해당되는 글 건

반응형

올해 최초로 일본에서 앨범 밀리언을 달성한 가수가 BTS라고 합니다. 요즘 시대에 앨범 밀리언이면 정말 어마어마한 성과인데요.

그런데 자국에서의 인기를 그대로 볼 수 있어서 그런지 웃긴 혐한들의 댓글도 많이 볼 수 있네요. 그래미도 타셔서 혐한들이 온 세상이 다 한국의 뒷돈을 먹은 거라는 발악을 하는 장면을 볼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관련 기사의 댓글을 합쳤습니다. 

 

 

 

<일본언론 보도내용>

「BTS」 일본 베스트 앨범 「BTS, THE BEST」가 일본레코드협회의 밀리언 인증

 

 

한국 아이돌 그룹 「BTS(방탄소년단)」이 일본에서 발매한 베스트 앨범 「BTS, THE BEST」로 일본 레코드협회로부터 밀리언 인정을 받았다.

 

9일 일본레코드협회에 따르면 BTS가 지난 6월 16일 발매한 「BTS, THE BEST」는 판매장수 100만장을 돌파하며 밀리언 인증을 받았다. 올해 일본레코드협회의 밀리언 인증을 받은 기록은 BTS가 유일하다.

 

BTS가 앨범으로 일본레코드협회의 밀리언 인증을 받은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2019년 일본 10th 싱글 「Lights · Boy With Luv」가 판매량 100만장을 넘기며 밀리언 인증을 받은 바 있으며, 당시 BTS는 싱글로 밀리언 인증을 받은 첫 해외 남성 아티스트 반열에 올랐다.

 

BTS는 「BTS, THE BEST」로 오리콘에서도 매일 새로운 역사를 만들고 있다. 오리콘의 최신 랭킹(7월12일자-집계 기간 6월 28일~7월 4일)의 주간 앨범 랭킹에서 3주 연속 1위에 빛났다.

 

한편, 「BTS, THE BEST」에는 지난 4월 선공개된 일본 오리지널곡 「Film out」과 전 세계에 디스코 붐을 일으킨 「Dynamite」를 포함해 「Your eyes tell」、「Crystal Snow」 등 일본 오리지널곡과 「피、땀、눈물」「FAKE LOVE」「IDOL」「MIC Drop」「ON」의 일본어 버전까지 2017년부터 4년 간 「BTS」가 일본에서 발매한 싱글과 앨범 수록곡 총 23곡이 수록되었다. 

 

 

 

 

 

<댓글>

 

 

 

mom *****   325/47

일본 가수라고 해도 앨범 100만장이라니, 레이와 시대(*현재 연호)에는 불가능해. 그걸 한국 가수가 한다는 건 정말 대단해. 쟈니즈도 작년 갑자기 인터넷 저작권을 풀었지만, 시대에 완전하게 뒤쳐진 느낌이 있어. 대만에서도 쟈니스 인기는 대단했지만, 완전히 K-POP으로 대체되었지. 한국에서도 아라시라든가 인기였고, 조금만 더 잘하면 아시아에서는 수요가 있을 텐데, 어쨌든 일본은 IT후진국. IT전략이 없으면 현 시대, 뒤쳐지는 것은 필연.

 

 

∟anz****  18/4

YouTube의 BTS 공식 채널이나 출연 프로그램, 아미가 만드는 최애 동영상(일본어 자막 포함)을, 무료로 많이 볼 수 있으므로 흥미를 가졌습니다. 사무소는 저작권 등을 묵인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만, 일본에는 없는 SNS를 이용한 전략에 빠졌습니다. 코로나 시대에 온라인 라이브가 있으면 바로 요금을 지불해 버릴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베스트 앨범은 이벤트 특전이 있군요.

 

 

∟ch  8/4

저도 평소 무료로 많은 컨텐츠를 즐길 수 있기 때문에, 듣고 있을 때는 Apple Music입니다만 CD도 사고 있습니다. 메이킹 DVD나 포스터 등이 붙어있는 버전도 있으므로 가격 이상으로 즐길 거리가 많은 것도 기쁩니다.

 

 

∟anz****  11/6

답변 감사합니다. 무료라서 부담 없이 즐기는 혜택을 받고 있어요. 대단한 시대네요. 그것으로 얼굴과 이름과 매력을 알 수 있었습니다. 앨범을 사도 간편한 Apple Music에서 듣게 됩니다. 신곡도 YouTube에서 대기하고 있었기 때문에, 오늘 밤 라인뮤직도 기대되네요. 

 

 

∟anz****  16/5

BTS 초보자입니다. 베스트 앨범은 무슨 목적으로 구입하시는 건가요? 

뮤직 비디오는 공식 유튜브에서 볼 수 있잖아요? 

스트리밍해서 BTS 들을 수 있으니까 살 필요 없을까요? 

요즘 BTS만 듣고 있어요.

 

 

∟yuk****  23/8

평소 무료로 즐길 거리를 많이 내주고 있으니까, 팬은 고마워서 사는 사람도 많을 거라 생각해요. 기념품이나 컬렉션으로 구매하는 사람도 있겠죠.

 

 

∟mmm****  11/16

불가능하다니, 요네즈 켄시가 달성하지 않았어? 

그렇게 답정너 멘트는 어떨까 싶은데.

하지만 그거네요. 쟈니즈가 달성하면, 그것은 그것으로 아미들은 복수로 구입하고 있다는 것이겠지요. 

 

 

∟dew****  30/22

>일본 가수라고 해도 앨범 100만장이라니, 레이와 시대에는 불가능해. 

요네즈가 지난해 150만 오버의 매출.

 

 

∟tas****  3/5

레이와 시대에 들어서도 아라시와 요네즈 켄시가 있기 때문에 있을 수 있는 거구나.

 

 

∟mmm****  5/2

참고로 세계의 음악 씬은 분산되어 있을 뿐, 아시아에서도 기타 지역에서도 일본 음악과 서양 음악은 계속 변함없이 듣고 있어요. 일본음악이랑 서양음악 유튜브 영상을 본 적이 없어요? 여기도 다국어 댓글이 많이 올라오는데요?

 

 

∟caf****  14/23

온라인 이벤트 추첨 티켓이 탐나서 대량 구매하는 사람 투성이야. 메루카리*에 CD를 내놓는 사람이 계속 나오고 있어.

(*일본의 당근마켓)

 

 

∟com****  13/27

요네즈뿐? 90년대 B'z가 얼마나 대단했는데

 

 

zzz *****  307/46

CD 전성시대에는 밀리언을 넘는 아티스트라고 하면 사우던 올스타즈, 드림스 컴 트루, 차게 앤 아스카, 미스터 칠드런, 아무로 나미에, 우타다 히카루…라고 떠올리지만, 음악 듣는 법이 다양해져서 디지털 음원으로 이행하고 있는 지금 밀리언을 넘어서는 건 대단한 쾌거가 아닐까. 해냈네 BTS!! 납득의 BTS!! 

 

 

eat****  58/203

모 지상파에서 이놈들을 소개할 때 

「세계적 아티스트 BTS입니다!」 라고 말하고 있었다.

지상파는 「이젠 안 돼」라고 생각한 순간이었다.

 

 

∟yuk****  81/21

사실이거든요.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보이 그룹이라는 것은 전 세계에서 인정받고 있어요.

지금까지 인기 있는 보이그룹은 모두 서양인이었습니다. 

아시아에서 나왔다는 게 역사를 바꾸고 있어. 엄청난 일이고, 그래서 일본에서도 화제성이 높은 게 이해 안 되는 걸까...

 

 

∟yuk****  63/16

전회의 그래미상은 노미네이트 하고, 라이브 퍼포먼스를 끈질기게 선전해, 마지막까지 선전해서 끌었는데, 수상시키지 않았던 것을, 그래미상의 시청률 벌이에 이용했다고, 음악 업계뿐만이 아니라 구미의 경제지도 비판하고 있었지요. 그만큼 BTS의 인기는 엄청나다는 거죠.

 

 

∟eat****  15/35

[충격] 센트럴 파크에서 BTS의 인지도 조사한 결과...! (뉴욕 여행 Part6)를 보았는데, 어느 것이 사실일까?

 

 

∟wht****  45/16

센트럴파크라는 게 2년 전 넷 우일 비즈니스 하고 있던 그 한국인 유튜버의 동영상? 웃음

참고로 다른 유튜버가 뉴욕의 가두 인터뷰하는 최신판이 있습니다만 BTS의 인지도가 높더군요. BTS는 미국 인기 프로그램 GMA음악제에 출연해서 센트럴파크에서 공연했는데 인기도도 열기도 굉장했어요 (동영상 있으니까 봐요)

그 밖에도 미국의 대형 음악제는 단골이 되고 있고 와이드 쇼나 라디오로 특집으로 만들어지기도 합니다. 이만큼 섭외가 되셨으니 시청률이 좋다는 거겠죠.

 

 

∟yuk****  38/17

eat씨 그 동영상 보지는 못했지만, 의도적으로 모른다고 대답한 사람들만 편집할 수도 있겠죠? 원래 보이 그룹이기 때문에 관심이 없는 사람은 잘 모릅니다. 일본에서도 쟈니스에 관심이 없으면, 그룹의 사진을 봐도 모르지만, 미국에는 일본 같은 지상파 버라이어티가 없고, 홍백 같은 프로도 없기 때문에, 일본처럼 아이돌의 인지도가 높지 않아요. 히트 차트 상위에 오르는 곡은 라디오나 거리에서 들어본 적이 있어도 BTS라고 모르는 사람도 꽤 있습니다.

 

 

∟ran****  83/17

빌보드 핫100에서 6주 연속 1위인데 세계적이지 않다면 누가 세계적이야.

 

 

∟eat****  16/34

BTS 빌보드 1위는 자동 플레이 조작이라는 게 정말이야? 

거짓이나 조작의 소문도 조사한다는 것도 봤지만 어둠이 깊네 ~(흐응)

 

 

∟wht****  31/14

6주 연속 1위를 조작한다는 것은 불가능해요. 

현실적으로 생각하라고. 

그게 사실이라면 왜 세계적으로 문제가 되지 않을까?

거물 해외 아티스트나 업계도 BTS 실력 인정하고 칭찬하는 거 모르나?

거짓 뉴스에 낚였다거나 초등학생? 일본인의 수치니 그만해 주세요.

 

 

∟sho****  41/15

사실을 말하고 있을 뿐 사실이 아니라는 증거를 보여주세요.

 

 

∟coco 49/23

지상파뿐 아니라 BS도 CS도 세계적 아티스트라고 말하고 있어~

전파 전부 안 되겠네? 

 

 

hih *****  278/49

7월 9일은 방탄의 팬덤 및 팬클럽명인 '아미'의 생일. 

올해는 신곡이 공개되는 것만으로도 기쁜데 더 기쁜 소식들이 많아졌어. 

그들을 인정하고 싶지 않은 사람에게는 절대 읽고 싶지 않은 이야기일 테니까 써 두지만, 그들의 일본어 곡은 딱히 일본 팬들 사이에서만 인기가 있는 것은 아니야. 

그들의 노래는 그 언어가 어느 나라 것이든 전 세계 아미들의 사랑을 받고 있어.

최근의 일본어 릴리즈곡 「Film out」의 MV에도, 온 세상의 언어로 코멘트가 써 있었다.

다른 곡 일본어 버전 뮤직비디오도 그래. 

[이제 안 돼] 란 말을 들어야 할 것은 언론의 편향보도도, 일본이라는 나라도 아니야. 언어와 문화의 차이를 이유로 그들을 제대로 보지도 못하고 혐오하는 사람들이지.

 

 

kun *****  144/27

여러 면에서 BTS는 음악계의 역사에 이름을 새긴 것이 틀림없을 겁니다. 국경을 초월해 언어를 초월해 "좋은 것은 좋다!"라고, 눈과 귀를 통해서 마음에 울림을 주네요.

 

 

dqv *****  128/27

BTS는 비주얼과 인간성, 가창과 댄스 퍼포먼스 능력이 훌륭합니다. 글로벌화 흐름 속에 인터넷을 통해 제한 없이 접근할 수 있게 한 결과, army들이 동영상을 편집해 그들의 좋은 점을 발신해 주고 있죠. 본인들이 작사, 작곡을 하고 때로는 서로 의견을 나누면서 멤버들이 서로 대화하고 만들었기 때문에 저희의 마음을 움직이는 것 같아요.

 

 

日本が好きでなぜ悪い!  122/35

한국의 소프트 파워는 일본과 비교가 안 돼요. 일본의 성장에 있어서 중요한 것은 우선은 정확하게 일본의 위치를 이해하는 것부터입니다만, 보통의 일본인은 그 순간의 안심감을 추구하기 때문인지 전혀 이해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일본이 한국에 추월당했다는 것을 언제쯤 알게 될까요? 

 

 

tip *****  119/27

방탄소년단의 궤적을 매일 따라가다 보면 갈수록 사랑이 깊어져.(웃음)

소년들이 성장해가는 모습에 가끔 눈물이 나요. 말할 것도 없이 노래도 잘 부르고, 개개인의 개성이 멋져.

요즘은 손에 넣은 영광을 조금씩 즐기는 여유도 눈에 띈다.

만남에 감사. 

그리고 누누이 얘기하지만 정치는 상관없어요.

 

 

ogz *****  116/22

올해 밀리언을 넘은 건 BTS뿐. 피지컬과 스트리밍 모두 일본 시장에서 이만한 결과를 남겼으니 누가 무슨 말을 하겠는가. 

 

 

au  113/20

이야 굉장하다고밖에 할 말이 없습니다. 듣기 좋은 건 확실하고, 오랜만에 음악으로 즐거울 수 있게 해주시고 있어요. 

 

 

bju *****  104/21

요즘 BTS밖에 안 듣네.

 

 

ntdtk ※※※※※  52/17

계-속 전혀 흥미가 없었는데, 그들의 춤, 가창력, 개성, 그것들에 매료되어 푹 빠져있습니다. 스스로도 믿을 수 없어요. 무지막지 멋진 그룹!!

 

 

tad *****  51/13

퍼포먼스는 당연히 좋은데다 개그맨만큼 재밌기까지 하고. 빠지네 방탄. 갭이 대박이야.

 

 

yum *****  40/15

저도 샀습니다!! BTS는 매일 들어요. 아미의 일원으로서 응원하고 있어요!! 

 

 

TANKE  39/18

이제 야후에도 시대의 흐름을 알게 된 사람들이 많지만, 스트리밍, 유튜브에서 이익을 낼 수 있는 현대, 노래와 춤, 연주의 퀄리티를 높여서 음원으로 승부하고 있는 그룹이나 아티스트가 세계에서 이익을 독점하고 있어. 

쟈니즈는 아직까지 스트리밍, 다운로드를 해방하지 않고 있어. 유튜브는 하고 있지만 그렇게 뻗어 있지 않다. 

사카미치 그룹은 CD 세일즈 이외 전혀 늘지 않으니 논외.

YOASOBI, 요네즈 겐시, 히게단, LISA 등 음원으로 이익을 내서 해외 팬을 늘리고 있는 아티스트도 늘어나고 있기 때문에 jpop도 남자, 여자 그룹에서 세계에서 활약하는 그룹이 나왔으면 좋겠다.

 

 

yuk *****  36/18

앞으로 발매될 Butter의 싱글도 굉장히 잘 팔릴 테니까, 앨범과 싱글 모두 밀리언일지도 모르겠네요!

 

 

∟worldst  19/4

싱글은 수입판이라 일본에서 계산되는 판매점은 한정되어 있는 것 같습니다. 불리하기 때문에 밀리언은 어렵다고 생각합니다만, 달성하면 대단하네요.

 

 

bas *****  35/15

일본에서 밀리언이라니 대단하잖아!

 

 

a76 *****  28/61

이제 됐어 이런 식의 억지 밀어주기. 

 

 

fxs *****  24/54

국제 조약을 엄수하는 것 이상의 베스트는 존재하지 않아.

 

 

ヽ( ̄д ̄;)ノ=3=3=3  15/37

북오프*에서 100엔 정도 되면 살게.

(*일본 최대 중고서적 거래. 한국사람들이 일본음반 구매할 때 많이 이용했었음)

 

 

∟tor****  17/3

그렇게까지 해서 안 사도 되는 데요?

 

 

∟re _ *****   24/23

50대 아저씨예요. 처자도 있지만 BTS를 짝사랑하고 있습니다. 처자에게도 지인들에게도 기분나쁠까봐 남몰래 K-POP 학원에 다니고 있어요. 자기 아이들과 같은 세대 친구들이 ‘언젠가 우리도 BTS, TWICE, BlackPink, 세븐틴, TXT, ENHYPEN처럼 되고 싶다'고 말하며 꿈을 향해 열심히 춤과 보이스 레슨을 하고 있습니다. 

저도요.

선망

쑥스러움

 

 

tat *****  40/10

일본 아티스트와는 차원이 다르다.

 

 

∟man****  2/15

초등학생 수준의 칭찬

 

 

reallife   41/13

레코드 대상도 그래미도 다 가질 수 있을 것 같아. 

 

 

uss . enterprise    11/35

누가 사는 걸까? 주변에 그런 사람 없는데. 

 

 

∟ran****  17/5

샀어! 라고 일일이 보고하지 않잖아 ㅋㅋ

 

 

∟man****  3/25

중고 사이트에서 팔고 있는 사람은 많이 있습니다만…




번역기자:kalamoo 
해외 네티즌 반응
가생이닷컴 www.gasengi.com
위 출처의 변형,삭제등은 절대 허용하지 않습니다.
또한 어떠한 형태로든 가생이닷컴 모든 번역물의 2차 가공,편집등은 절대 허용하지 않습니다.

*노골적인 인종차별성 댓글 및 부적절한 글은 통보없이 삭제 합니다.(또는 댓글 금지조치)
-운영팀-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blueskyt2

재미있게 봐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