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에 해당되는 글 건

반응형

아주 오래전 영상이지만, 러브 라이브 한국 상영회 영상입니다.

한국의 덕후를 본 일본 네티즌들 반응입니다.

덕후에 국경은 존재하지 않는 모양입니다.

 

 

 

 

 

 

 

<댓글 반응>

 

 

ユウサ

세계를 다정하게 감싸안는 것은 애니메이션이라고 생각해.

 

 

ㄴnix JP

옮소!

애니메이션이라면 가능해!!

 

 

ㄴKYM926

일본이이건 한국인이건 상관없어.

우리는 모두 러브라이버다!!

 

 

ㄴひなた

오타쿠는 굉장해!

 

 

ㄴのぶ

정치인들이 러브라이버였다면 일한관계가 해소될 텐데 

 

 

ㄴ9人の女神!

보고 있는 사람이 다 창피하네! 좋은 의미로 보고 웃었어!

콜이 아주 쩌는지라

 

 

ri

이건 뭐 애니메이션으로 세계는 평화롭구만ㅋㅋㅋㅋ

 

 

コンバトラー!

콜이 너무 완벽하잖아 ㅋ

일본어도 잘하고, 다들 한국을 싫어한다고 하는 사람이 있는데 이렇게 좋은 사람이 많은걸…

 

 

ㄴH4 ssy

얘들이랑은 분명히 사이 좋아질 수 있을 거야

 

 

ステルベン

처음엔 국내에서도 소규모로 밖에 이루어지지 않던 행사가 이제는 국가를 넘어 사랑받다니, 감동했어

 

 

Shin Channel

일본어 잘 한다….

 

 

*K*

좋아하는 것에 국가를 따질 필요는 없지

 

 

きなこ

일본만이 아니라

한국에도 좋아하는 사람이 있었을 줄이야…

심지어 일본어도 잘 해!

 

 

れいん。

이거 보고 국경 같은 건 전혀 상관 없이 세계 곳곳에 이렇게나 많은 친구들이 있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어.

어쩐지 눈물이 나 고마워 뮤즈! 러브라이브!

 

 

!ゆち

뮤즈는 일본에서만이 아니라 다른 나라에서도 굉장히 인기가 있다는 걸 알았습니다. 앞으로도 계속해서 사랑받을 수 있는 뮤즈가 되어주세요.

 

 

バルム

한국 사람이 러브라이브를 위해서 일본어로 콜을 하고 있는 부분이 정말 좋아.

 

 

Chijun Ejiri

합창 같은 것에 대해 그리 좋은 이미지를 갖고 있지 않았었는데 이걸 보니까 즐거워 보인다 ㅋ

 

 

maimero 0622

이런 걸 보여주면 눈물 나잖아… 애니메이션은 훌륭해. 러브라이브는 훌륭해!

 

 

きらaccount

전 세계의 러브라이버와 친해지고 싶어라~

 

 

さくま

좋은 의미로 소름 돋았어

 

 

美由紀紀

정신적으로 지쳤을 때 이 영상을 보고 웃고 있으면, 어느새 눈물을 흐르면서 기분이 나아졌다. 한국의 러브라이버 고마워.

 

 

ami 45

한국 분들은 애정 표현이 직선적이라 굉장하네요

 

 

Tamao Nekota

동지!!\(^o^)/

러브라이브를 좋아하는

것은 어쩔 수 없는 일입니다

 

 

太田さん

이 녀석들이랑 친해지고 싶은데 ㅋㅋ

 

 

9時の黒目

캐나다 같은 데 보면 진짜 심각해… 아쿠어스(비슷한 다른 아이돌)의 콜은 완전히 틀리던데, 한국 사람들은 엄청 잘하네

 

 

まりゆう

이런 분위기 분명히 즐거울 거야!

 

 

misawa ranka

세~노 하는 부분 정말 기쁜걸

적어도 이 영상에 나오는 사람들은 일본을 좋아하는 거지?

정말 근사한 일이라고 생각해.

 

 

ハイビスカス関根

이 놈들 진짜 최고다( ͡   ͜   ͡   )( ͡   ͜   ͡   )( ͡   ͜   ͡   )

 

 

game Midori

처음부터 끝까지 너무 완벽해서 웃었고

일본어 쩐다 ㅋㅋㅋ

 

 

御剣めあ

훌륭해요! 콜도 완벽하고

솔직히 이렇게까지 굉장할 거라고는 생각하지 못했어요 ㅎㅎ

 

 

受験太り

아 재밌겠다 ㅋ

평화롭다는 건 참 좋지.

 

 

ショーハラ

이거 보고 콜 연습을 해볼까

 

 

9人の女神

활기가 정말 넘쳐 흐르즈라!

 

 

とある猿

콜도 대단하지만 펜 라이트를 흔들어 대는 모습도 ㅋㅋㅋㅋ

 

 

周亜輝

후렴구 부분에서 박자에 맞춰 흔들어 대는 거 제대로 알고 있다니 대단해!

 

 

愛未

좋아! 전쟁을 하지 않기 위해 다들 러브라이브를 보도록 하자!

우정을 맛보고! 용기를 얻어서! 서로 돕는 힘을 배우고! 그 무엇에도 대항할 수 있는! 그런 멋진 힘을 러브라이브에서 받자고!

다 같이 러브라이버가 됩시다!

전 세계를 러브라이브로!!

 

 

Kazu Shiro

러브라이브는 세계를 바꾼다!!

 

 

くわんくわん

전 세계인이 러브라이버가 된다면 모든 문제가 사라질 것이라고 확신할 수 있어

 

 

nix JP

세계에서 사랑받는 러브라이브!

끝없이 펼쳐져라!

러브라이버에게 국경은 없다!!

 

 

天才てれびくんシリーズ大ファン

쟤들이랑 같이 보면 정말 즐거울 것 같아

 

 

EGjキング ジューシ25世総統閣下

애니메이션은 일본을 넘어서도 인기 있구나!!

 

 

ふぃるくん

다들 친구야! 같은 걸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누가와도 이어질 수 있는 거야.

 

 

HRSZ Znrq

영상을 보는 것 뿐인데 나까지 흥이 나게 하다니. 굉장해

 

 

subうどんげ

이건 뭣이여… 깜짝 놀랐네…

 

 

乃里洪

한국에서도 이렇게나 러브라이브가 사랑받고 있었다니 전 몰랐네요. 굉장히 감동했습니다 ㅠㅠ

 

 

かえる

우와 일본어로 하냐 ㅋㅋㅋ

한국 장난 아닌데 솔직히 다시 봤어 ㅋ

 

 

Kravis s Matunaga

눈물이 멈추질 않아요

애니메이션은 나라와 나라를 이어주는 걸까요?

 

 

らむちぃ

역시 정치적인 문제만 빼면 대부분의 사람은 사이가 좋아질 수 있다고 생각해.

정치인만 어떻게 하면…

 

 

史上最強の引きニート

일본의 애니메이션에 의해 이렇게 하나가 되는 모습을 보면, 애니메이션을 만드는 게 아닌 나라도 굉장히 기뻐져

끝으로 한 마디만

우리는 하나의 빛이야

 

 

V Rumina

일본 사람들이 하는 것만 보다가 이런 걸 보니 신선한 느낌이 있어 소름 돋았어 ㅋㅋ 뉴스에서 볼 수 있는 일부 한국인에게는 그다지 좋은 인상을 갖지 못했는데, 그건 진짜 일부에 불과하고 같은 것을 좋아하는 사람들이 이렇게나 많이 모일 수 있는 세상이구나 싶었다. 이 사람들이랑은 반드시 한 번 만나 보고 싶어… 

 

 

東川きょうこう

오타쿠 끼리는 오늘도 역시 평화롭군. 좋은 일이야.

 

 

유진_ユジン

한국인은 이런 콜 같은 거 합창을 잘 한다는 이미지가 있지~

근데 일본어 너무 잘 한다

 

 

ららるる

국어 선생님이 첫 데이트 때 러브라이브의 응원상영 영화를 보러 갔다가 아무 말도 못 했다는 게 떠올랐다. 응원상영이 어떤 건지 모르고 갔었다고.

그야 그럴 만도 하지

 

 

ねも

뭐야 한국 츤데레냐 ㅋㅋㅋ

 

 

ㄴkoe

한국은 츤데레 맞아요. 사실 일본을 좋아하고 있어요.

 

 

hukuuchi

모두 같이 노래를 부른다는 게 한국다운걸.

일본에서는 이런 콜 보기 힘들지

 

 

上トロ

귀여운 건 정의야

 

 

ryuryukt

2100년 경에는 일한 해저 터널이 생겨서 자동차로 한국에 갈 수 있게 됩니다.

 

 

ちょこの部屋

그때면 우리 다 죽었어.

 

 

大和撫子

아니 극장 안에서 찍으면 안되잖아 ㅋ

그러나저 해외에서도 이렇게 러브라이가 지지받고 있는 걸 보내 감개무량하네

 

 

小原麻里

일본이랑 한국이 우호를 다지기 위한 수단은 이걸지도 몰라

 

 

Ba9 knew

김정은에게도 보여주고 싶어라!

그리고 이걸 지켜보던 일본인과 한국인

 




번역기자:밀티맛남 
해외 네티즌 반응
가생이닷컴 www.gasengi.com
위 출처의 변형,삭제등은 절대 허용하지 않습니다.
또한 어떠한 형태로든 가생이닷컴 모든 번역물의 2차 가공,편집등은 절대 허용하지 않습니다.

*노골적인 인종차별성 댓글 및 부적절한 글은 통보없이 삭제 합니다.(또는 댓글 금지조치)
-운영팀-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blueskyt2

재미있게 봐주세요.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