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에 해당되는 글 건

반응형
현대차는 2001년, 일본 시장에 진출했습니다.
하지만 일본 시장 진출 후 8년 동안 판매량은 1만 5000여대에 불과하여 결국 2009년에 대부분의 사업을 정리하고 철수했는데요.
그랬던 현대가 12년 만에 다시 일본 시장에 도전장을 내밀었습니다. 일본 시장에 재진출한 현대차의 무기는 전기차 ‘아이오닉5’와 수소전기차 ‘넥쏘’입니다.
일본 SNS에는 이례적이라 할만큼 현대의 아이오닉5에 대한 호평이 이어지고 있었습니다.
 
 



 
 
< 일본 SNS 댓글 반응 >
 
 
猫背
@nekoz4_
어?? 잠깐 현대의 아이오닉5 완전 좋지 않음? ?
 
accelerator
@sckgRC
테슬라도 그렇지만 
아이오닉5도 차 자체에 블랙박스 기능을 집어넣었어. 
이거 보통 차에도 채용하면 좋을 텐데.
 
 
アイオ
accelerator
@sckgRC
아이오닉5, 마지오라 컬러 [카멜레온 색(보는 각도에 따라 색이 바뀜)] 같은 녀석이 있네!
 
 
ひろっち@ありがとう、れなっち
@f1akb
현대 아이오닉5는 혼다e보다 넓다.
 
 
煮卵(9215
@TakeruJoko
어제 아이오닉5를 보러 갔는데,
CHAdeMO가 ZE0 기준으로 책정하고 있는
"고물차"의 모습을 풍기고 있어서, 
일본의 시장은 사람들에게 미움받으며 끝날 거 같다.
 
 
オーツ〔O-TSU〕
@OtsuTakeru
아이오닉5는 조수석이나 운전석에도 오토만(발 놓는 쿠션)이 붙어 있는 게 특징적이다. 버튼을 조작하면, 등받이가 젖혀지고 시트 전체도 깊이 내려간다. 정차중이나 충전중에 차내에서 릴렉스 할 수 있어.
 
 
ゆでだこ
@yudedako2444
아이오닉5의 겉모습이 대박 좋다. 
멋져.
 
 
まに㌠@ぬくぬくアイスマン
@uruchi_mani
아이오닉5, 현대(제품)이지만 좀 좋네ㅋ 
 
 
びーえぬ@Tesla Model3
@TeslaModel3150
보면 볼수록 아이오닉5가 멋지다고 생각해.
현재는 테슬라가 더 매력적이라서 아직 사지는 않았지만, 
어느 것이든 사게 될 거 같다.
 
 
tomo
@tomo_ER34RB
현대의 아이오닉5라는 녀석을 우연히 봤는데 
멋있었어.
 
 
アカハヤ@Vaporプリマジスタ
@THE_AKAHAYA
현대의 아이오닉5, 이것이 품질적으로 문제가 없다면
팔릴 거 같은데, 일본은 아직 BEV에 대한 인프라 정비가 너무 다듬어지지 않아서 결국 가망 없을 거 같아.
 
 
FB.Hinokogera
@FB_Hinokogera
호불호가 많이 나뉘겠지만
「10년 후 20년 후에는 이러한 디자인의 자동차가 주류가 되겠지」라는 생각이 드는 미래적인 디자인이 너무 좋습니다. 
 
 
こてつ
@ttfactory11
불타거나, 폭발할 거 같은 느낌밖에 들지 않아.
 
 
HM.555
@HHHMMM5552
어찌됐든 불타는 차는 사지 않아.
 
 
ルミナックス
@Luminaxxxxx
들로리언 느낌이라고 할까, 미래적인 디자인이어서 좋네.
 
 
たーかい
@turkai
현대 아이오닉5는 외관도 인테리어도 너무 맘에 들어.
지우지아로인가 했다.
 
 
やぎ
@yagibokujo
자칭, 예전에 인터넷 우익이었는데 
현대의 아이오닉5에 타보고 싶어.
 
 
荒 
@_ara_gon_12_14
오늘 점심시간에 근무처 근처 도로에서 눈에 익숙한 차를 발견했다. 현대의 아이오닉5였다. 
알아봤더니 기간 한정으로 하라주쿠에서 전시&시승할 수 있는 곳이 있어.
 
 
雪丸
@8IVBBalZvXmAe4S
최근에는 아이오닉5가 나에게는 탑클라스다. 
매번 한국 제품에 깜짝 놀란다.
 
 
CarBankLe
@CarBankLe2021
아이오닉5를 고른다면 sc를 포기하고, 
모델y를 선택한다면 v21을 포기한다. 
고민스러운 문제야...
 
 
すいか二キ
@suika_suikaa
아이오닉5  타고 싶다.
 
 
よしの
@YOSINO0413
아이오닉5 너무 멋있잖아.
 
 
かーみんの旅々
@carme16d
아이오닉5의 완성품이 상당히 좋은 거 같다. 
시승해 보고 싶어.
 
 
tomo@車垢
@tomo_vehicle
도요타는 아이오닉5의 가격 대비 성능에 쫄아서 
도망간 것으로밖에 보이지 않는다.
한심해. 못하는 이유를 늘어놓는 건 더 구리다.
 
 
たかより
@takayori_jp
한국 현대 아이오닉5의 자료를 확인하고 있는데,
디자인은 호불호가 있다고 해도,
가격 대비 성능과 디자인이 너무 좋지 않아? 
우선 시승해 볼까? 
 
 
フジキン インフルエンザー
@kubo_kin
현대의 아이오닉5 엄청난 거 같아~! 좋을 거 같아~!!
멋있어~!!! 갖고 싶어~!!!!
이, 이 녀석은 장난 아니다!! 일본차가 위태롭지 않을까!?
 
 
すんさん
@sun95mrs
아이오닉5 디자인은 개성적이고 멋있네요.
그럼 일본에서 어느 정도 팔릴까...
 
 
以蔵@人斬り
@izou16551726
아이오닉5 좋다. 
조금 더 차체가 작고 가격이 싸면 선택지에 들어갈 텐데
#아이오닉5
 
 
@TOTO_wash
일본의 「탈탄소」는 무엇일까. 
자동차가 주요 산업인 일본에서, 타국의 제품(전기 자동차)에 의지하는 「탈탄소」로 괜찮을까? 적어도 도요타는 그렇게 생각하겠지? 게다가 닛산, 미쓰비시, 혼다 각각 1〜2차종밖에 선택지가 없다.
일본의 도로가 테슬라나 아이오닉5 투성이가 되는 날도 멀지 않아.
 
 
tom/モデル3
@tom_t_m3
아이오닉5 완전 궁금한데, 나고야에서는 아직 시승할 수 없는 건가...
 
 
崖の上のろど
@kotorimpreza
아이오닉5, 아마 반 년 정도 지나면 휴일에 스타벅스 같은 데에 잔뜩 주차되어 있을 거야!!
 
 
@nSB36046
아이오닉5 멋지긴 한데 크다.
 
 
BemTSUWAKI
@BemTSUWAKI
굉장하네. 일본이 진 거 아니야? ㅋㅋㅋ
 
 
萬ブログ@気になる記事を毎日更新
@yorozubluog
결과는 구입자가 결정하는 것!!!
 
 
ラーメン大好き@DQW
@kB3t6BUdk6S8cWr
아이오닉5, 한국의 자동차가 센스가 좋다고 댓글을 달았더니, 한국에서 살면 어떻냐고 답글을 단 녀석이 있었다.
독일이나 이탈리아의 차는 좋다고 말해도, 거기서 살라고 하지는 않지.
차별의식이 나타난 거라고 생각해.
정치적으로는 한국이 싫지만, 제품이나 콘텐츠는 다르지 않나?
 
 
りく
@mini_kairi_kun
아이오닉5 너무 멋있다...
 
 
オリコー
@kkie1235789
짜증나지만, 멋있는 아이오닉5. 
현대가 아니라면, 혼다가 잡아먹힐 듯한 디자인이다.
 
 
まっちゃん@2月23日TC2000
@matsu_zb420
아이오닉5 완전 호평이라서 타보고 싶어.
 
 
 
タクマルソン ミヤゾネス™️
@Taaakuuma
아이오닉5 디자인 쩐다.
 
 
tsutom
@2106Jda
팔리지 않아서 철수하는 게 눈에 보인다.
테슬라도 유지비가 일반 가정에는 맞지 않는다.
좋은 점은 하이브리드이고, EV는 아직 개선이 필요하다.
부자들의 장난감 같다.
 
 
みすず
@46534zu_P
현대의 아이오닉5와 넥쏘는 
같은 가격대의 일본차 EV와 큰 차이 없지 않아?
질도 나쁘지 않은 거 같아.
따라잡혔네. 일본은 쇠퇴국이다.
 
 
はてなっち
@hate77chi
월말에 아이오닉5 타러 갈까?
 
 
てぃーばくん
@team_chibasser
누가 사냐ㅋ 아이오닉5



번역기자:soyanari 
해외 네티즌 반응
가생이닷컴 www.gasengi.com
위 출처의 변형,삭제등은 절대 허용하지 않습니다.
또한 어떠한 형태로든 가생이닷컴 모든 번역물의 2차 가공,편집등은 절대 허용하지 않습니다.

*노골적인 인종차별성 댓글 및 부적절한 글은 통보없이 삭제 합니다.(또는 댓글 금지조치)
-운영팀-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blueskyt2

재미있게 봐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