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에 해당되는 글 건

반응형
<주제글>
한국은 자존감이 강한 곳인가요?
 
한국인들이 외모에 집착한다는 것은 과장된 것인가요? 아니면 정말 사실인가요?
만약 그것이 사실이라면,
그 기준들에 충족하지 못하면 그곳에서 어떻게 살아야 하나요?
 
 


 
<댓글>
 
BeerWithWine
만약 당신이 과체중이거나 대머리가 아니라면 괜찮을거야.
당신이 외국인 유명인과 닮았을수도 있고 아닐수도 있지만
그들은 유명인과 닮았다고 칭찬을 할거야.
 
Lokimonoxide
나는 멧데이먼이라고 한거같아
 
NekkidApe
만나서 반가워요, 전 크리스에반스 입니다. 어쩔땐 톰크루즈 이고요.
 
Schneebaer89
안녕 톰~ 나는 도비야. 어쩔땐 골룸이기도 하지.
 
Lokimonoxide
핍쇼의 도비? 해리포터의 도비?
 
SnooRadishes2312
ㅋㅋㅋ 아마도 HP 도비일 것입니다.
핍쇼는 영국이나 캐나다에서는 공유가 되지만
캐나다인으로서 아쉽게도 다른 외국인들은 잘 모른다.
 
trashmunki
모두 안녕! 난 타이거우즈야
 
MOSSCHARGER305
브래들리 쿠퍼 여기요
 
Ok-Bullfrog-3010
미스터빈 여기 있습니다.
 
ActualAfternoon2
나는 투슬리스야 하하
 
laurids52078
오, 안녕 쌍둥이! 나도 집주인에게서 들었어.
 
Lugiawolf
너도???
 
SnooRadishes2312
제가 선생님이었을 때, 학생 중 한 명이 제가 어떤 유명인을 닮았다고 말했습니다.
다른 학생들도 같은 생각을 했지만 웅성웅성 흥분해서 말했습니다.
 
서로 그 유명인의 이름을 몰랐기 때문에,
그 이름을 찾기 위해 스마트폰으로 검색을 했다.
 
내가 예전에 어떤 유명인을 닮았는지 생각해보니
'패트릭 스웨이지'와 닮았다는 말을 들은 적이 있다.
(정확하지는 않지만, 상대방은 그것을 지지했다).
또는 나는 올리브색 피부와 깊은 눈을 가진
훨씬 더 멋진 유명인을 닮았다고 할지 모른다고 기대했다.
 
나는 조금 기대해서 학생들의 생각을 기다렸다.
 
"오 선생님, 이 사람이에요!.. 자쿠 블랙(jacku blacku)! 자쿠 블랙쿠 닮았어요!"
나머지 반 학생들도 흥분하며 동의했다.
 
아, 젠장..그래도 유머감각은 있잖아
 
확실히 나와 내 얼굴과의 그들의 수업은 마치
그들에게 스쿨오브락(school of rock, 2003)을 생각나게 했나보다.
 
나의 학생들의 절반은 잭 블랙의 의견에 반대했다.
대신 그들은 내가 오바마를 닮았다고 생각했다.
나는 오바마와 전혀 닮지 않았다.
 
내가 잭 블랙과 오바마 중 한 명이 될 수 있다는 사실은 정말 웃긴일이다.
 
CasualGC
"자쿠 블랙쿠"? 여기는 일본이 아니야! 그렇게 발음할 리가 없어. "Jek Blek"에 훨씬 가깝겠지.
 
편집 : 잭 블랙, 잭은 항상 "Jek"로 발음되며,
블랙은 매우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단어이다 (예: 신라면 블랙 등).
 
아무도 '재크' 나 '블래크' 라고 말하지 않는다.
만약 내 한국인 친구들 중 누군가가 그렇게 발음한다면,
나의 다른 한국 친구들은 그들을 비웃을 거야.
 
Random_Read3r
그들은 블랙을 강조하며 말했을수도 있다.
나는 영어로 말할 때 억양을 과장하는 사람들을 만난 적이 있다.
 
SnooRadishes2312
맞아, 정확히 말하면 그들이 '블락쿠'블래크' 라고 말하지 않았을 수도 있지만,
최소한 jack은 재크로 발음되었습니다.
이것은 정확한 기억이 아니기 때문에 기억이 약간 틀릴 수 있다.
 
CasualGC
흐음.., 아마도.
공식 명칭이 '잭 블랙' 인데, 그렇게 발음했을지는 모르겠습니다.
아마도 무의식적으로 그 이름을 "영어" 스타일로 읽으면서 발음을 망친 것 같다.
 
p0p4ks
즐거운 내용이네요 . 웃다가 갑니다.
 
Bred_stic
밖으로 나가라
 
Valentine_Villarreal
일본에서는 제가 머리를 했을 때 브래들리 쿠퍼를 닮았다는 말을 들었는데
꽤 객관적으로 생각해봤을때, 나는 전혀 닮지 않았다.
 
Fellers
난 대머리인데 사실 그렇게 나쁘진 않아.
나는 내가 대머리라서 걱정하곤 했지만
얼마 후 나는 그것에 대해 걱정하는
유일한 사람이 나라는 것을 깨달았다.
 
Elephant-Owner
글쎄, 나는 다른 곳에서 사는 것이 자존감을 북돋아 줄 거라고 생각하지는 않아.
세계 어느 곳에서나 평균범위 밖에 있으면 관심을 끌 수밖에 없다.
피부색이나 키, 억양, 헤어스타일까지 무엇이든 . 
 
Expln
그건 맞지만 한국에서는
성형수술이 아주 흔하고,
심지어 서로에게 외모를 가꾸기 위해 선물한다거나,
가족들에 의해 제안된다거나,
그런 것들이 더 심하다고 들었어요.
 
또한 한국인들은 남자와 여자 모두 피부 관리에 집착한다고 들었는데,
서양에서 그런 모든 것들이 그렇게 흔하다고는 말할 수 없을 것 같아.
 
한국에서 피부가 완벽하지 않으면 연애를 하는데에 문제가 있다고 들었는데,
사실인가요?
 
Igotthisbros
음 "집착"이라는 단어는 다소 강한 단어이다.
대부분의 한국 사람들은 낯선 사람을 신경 쓰지 않아요.
 
무슨 상상을 하는지 모르겠지만
'내가 완벽한 피부를 가지고 있지 않기 때문에
사람들이 무시하고 다르게 대할 것이다.'와 같은 생각이 든다면,
그러면 안된다..
 
나는 많은 곳을 가봤지만 세계의 모든 국가들의 첫인상은 솔직히 비슷했다.
 
한국인은 미국이나 독일, 일본에서 볼 수 있는 평범한 인간이다.
그들은 배우나 여배우가 아니면
사회로부터 사람들을 외면하는 어떤 불쾌한 생물체도 아니다.
 
당신이 매력적이라면
돌아다니면서 친구들을 만나는 것이 더 쉬울 것이라는 것은 사실이지만,
나는 그것이 지구상의 모든 곳에 적용된다고 생각한다.
한국은 좀 더 극단적일 수 있지만, 근본적으로 다른 나라들과 크게 다르지 않다고 말하고 싶다.
 
bluesideb
난 "완벽한 피부"를 가진 사람을 본 적이 없다고 생각해.
그게 문제가 아니야. 하하.
만약 여러분이 심각한 여드름 같은 것을 가지고 있다면,
가끔 무례한 사람이 그것을 지적할 수도 있지만,
그것이 여러분을 사회적 왕따로 만들지 않습니다.
 
여기엔 흉측한 사람들이 아주 많이 있어.
 
doyoou
저는 여드름이 있고 데이트나 다른 남자를 만나는데 아무런 문제가 없어요.
모든 사람들이 내가 완벽한 피부를 가졌으면 더 예쁠 거라고 동의하겠지만,
완벽한 사람은 아무도 없어.
모든 한국인이 슈퍼모델은 아니야.
그들은 우리와 같은 사람들일 뿐이야.
 
if_i_fell86
나는 한국인들이 피부관리에 집착한다고 말하지 않고,
대신 그것을 샤워나 양치질 같은 그들의 일상의 일부라고 말하고 싶습니다.
 
저는 여전히 여드름이 있지만,
여기 있는 피부관리 덕분에 여드름을 관리하는 것이 훨씬 더 쉬워졌습니다.
 
한국의 피부관리(스킨케어)가 뷰티계의 최전선에 있기 때문에
선택지는 많지만, 자신이나 타인에게 집착하는 사람은 만나지 못했다.
 
reallyfasteddie
내가 중국에 처음 왔을 때, 나는 잘생겼다고 불렸었다.
나는 단지 여중생들의 수업이 있었고 그들은 항상 나에게 시시덕거리려고 했다.
여대생들은 최악이었다. 다행히도 나는 살이 많이 쪄서 이제 그것을 다룰 필요가 없다.
 
TeamCoBlocks
와, 정말 멋지다.
 
reallyfasteddie
고마워! 솔직히 말해서, 나는 40살이었고
그 어린 소녀들의 관심을 전혀 즐기지 않았어.
나는 해외여행 중인 학생들에게 영어를 가르치고 있었다.
그래서 나는 친해져야 했지만, 몇몇은 잘못된 길로 빠졌어.
 
우리 학교에서 가르치는 예쁜 서양여자가 있었어.
남자들은 미쳐서 그녀를 두고 경쟁을 했어.
그들은 그녀를 스토킹도 했어.
 
나는 다른 외국인이 전혀 없는 도시에 살고 있다.
 
blackturtle195
와, 이건 꽤 극단적인데요 o.o
 
인도 10대들이 할 수 있는 것처럼 들리네요
 
Ok-Aerie-1978
중국≠한국.
당신이 한국의 미모 기준에 맞지 않는 한,
아이들은 당신을 못생겼다고 놀릴 거예요.
 
reallyfasteddie
당신 말이 옳은 것 같아.
나는 한국에서 친구를 사귀는 것이 어렵다고 들었어.
중국인들은 매우 친절해서 친구를 사귀기에 어렵지 않다.
 
Ok-Aerie-1978
나는 한국인들이 우호적이지 않다고 말하긴 어렵고,
그들의 의견에 대해 더 솔직하다고 생각해.
 
한국 사람들은 상대방이 살이 쪘거나 피곤해 보이면
말해주면서 "당신을 돌봐준다"고 생각해요.
 
또한 한국 유머로 서로를 놀리는 것뿐만 아니라 자기비하적인 쪽으로 많이 표현된다.
 
reallyfasteddie
아, 중국인들도 거침없이 말해요.
나는 종종 밤에 새로운 식당이나 흥미로운 거리를 찾으며
동네를 산책하다가 혼자 식사하러 들어가면
거의 매번 호기심 많은 다른 식객들과 합류한다.
 
Similar_Two_442
중국인도 거침없이 말할 수 있다.
그들 또한 그들의 직설적인 발언을 "당신을 보살피고 있다"고 본다.
 
반나절을 밖에서 보낸 후, 제가 안색이 어둡게 변했을 때,
제 중국인 친구의 어머니로부터 "당신에게 무슨 일이 있었습니까?"라는 질문을 받았습니다.
 
그녀의 아버지는 제게 아이를 가질 생각이냐고 물으며
"그렇지 않으면 삶은 무의미해질 것입니다."
 
이 중 어느 것도 악의는 전혀 없었으며 그들은 그저 직설적이다.
 
Rusiano
맞아, 나도 이걸 느꼈어.
한국의 유머는 정말 자기비하적이야.
상대방이 누군가를 칭찬할 때,
한국인들은 "오, 감사합니다! 난 보이는것처럼 멋있지는 않아 uwu" 라던가..
그런 말이 있는 줄도 몰랐어.
 
Yongja-Kim
중국과 미국은 매우 외향적이다. 핀란드와 일본은 내성적이다. 한국은 양면적이다.
 
gwangjuguy
맞아. 한국 사람들은 당신의 외모에 대해 직설적일거야.
만약 여러분이 그것을 듣고 싶지 않거나 논평을 참을 수 없다면,
한국은 아마도 당신에게 적합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냥 무시하고 네 삶을 살 수 있다면 괜찮아.
 
purinnie
솔직히, 이거에요.
 
제가 한국에 온 첫 해에는 사실 이 일로 매우 낙담했습니다.
예를 들어, 저는 엉덩이가 M 사이즈이고 길거리에서 아무렇게나
제가 "살을 빼야 한다"고 말하거나,
제가 옷가게에 들어서면 그들은 즉시 제게 제 사이즈가 없으니 나가라고 말할 것입니다.
 
나는 더 이상 신경 쓰지 않고 인생은 좋지만,
이렇게 사는 것이 모두를 위한 것이라고는 생각하지 않는다.
 
Similar_Two_442
아니면 제가 옷가게에 들어서면 제 사이즈가 없으니 당장 나가라고 하시더군요.
확인할 수 있다.
지하상점에서 구경하다가 "사이즈 없어, 사이즈 없어" 라는 제스쳐의 사장님과 마주쳤다.
알겠어, 메시지를 받았다.
 
mochivante
나도 뚱뚱해서 한달간 한국으로 휴가를 가기전에는 두려웠지만,
운이 좋게도 나에게 이런 일은 일어나지 않았다!
 
아마도 나는 그곳에 오래 있지 않았기 때문에 운이 좋았을 것이다.
나는 나중에 한국에 더 오래 머물고 싶은데
아마 나도 경험하게 될 것이다.
 
TiddlyTootToot
길거리에서 무작위의 사람들이 당신에게 살 빼라고 했다고요?
진짜 이상하다.
한 번인가 두 번인가? 그건 전혀 보통일이 아니다.
 
luhanadelrey
경우에 따라 다르지요.
피부가 하얗습니까? 당신은 백인입니까? 당신은 말랐나요? 당신은 그들의 기준에 맞습니까?
 
피부에 대한 코멘트는 직접 듣지 마세요.
하지만 분명히 "얼굴이 안 맞다" 같은 것이
저와 남아시아 친구에게 던져지는 것을 듣습니다.
가끔 몸무게에 대한 코멘트도 듣기도 해요.
 
billieboop
그게 정확히 무슨 뜻이죠?
 
luhanadelrey
얼굴이 안맞다'의 의미는 "얼굴이 일치하지 않는다" 입니다
 
billieboop
그들은 정확히 무엇과 일치할 것으로 예상했던거지?
 
이상하네요... 그 말을 듣게 되어 유감이야
 
luhanadelrey
나랑 친구는 롯데월드에서 교복을 빌리고 있었는데
그들은 우리가 귀여운 교복이나 다른 것과 어울리지 않는다고 생각했나봐..
 
billieboop
네가 그곳에서 가장 귀여웠을거야!
귀엽게 보였나 보네, 불안했나봐
 
그게 네 하루를 망치지 않았으면 좋겠어.
 
luhanadelrey
아, 고마워! 내 하루를 조금 망쳤지만,
공원에 있는 다른 부모님과 아이들의 이상한 반응에 대한 타격을 완화시켜줬어.
 
나는 솔직히 사람들이 이런 말을 하는 것을 무시하거나
내 일에만 신경쓰려고 최선을 다하지만,
가끔 친구들이나 주변에서 무슨 말을 하는지 말해 주거나
다른 사람들이 들을 수 있을 정도로 시끄럽게 얘기한다 ㅋㅋ




번역기자:진이어스 
해외 네티즌 반응
가생이닷컴 www.gasengi.com
위 출처의 변형,삭제등은 절대 허용하지 않습니다.
또한 어떠한 형태로든 가생이닷컴 모든 번역물의 2차 가공,편집등은 절대 허용하지 않습니다.

*노골적인 인종차별성 댓글 및 부적절한 글은 통보없이 삭제 합니다.(또는 댓글 금지조치)
-운영팀-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blueskyt2

재미있게 봐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