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에 해당되는 글 건

반응형
넷플릭스가 1월 공개하는 SF '정이(Jung_E)' 티저 영상이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종말이 닥친 22세기 지구에서  AI기술을 개발하는 연구소 팀장이 내전을 끝내기 위한 프로젝트를 이끄는 내용으로 1월 20일 넷플릭스에서 공개됩니다.
아래는 해당 드라마 예고편에 대한 해외반응입니다.
 
 
 
 
 
 
<댓글>
 
 
IVY YEE
마지막으로 한국 드라마는 로봇 공학과 인공 지능(AI)에 뛰어들고 있습니다. 놀랍네요!
 
 
Daniel Percent
약간 공각기동대 느낌이 나네요!
 
 
Yuno Maplecakes
디트로이트 비드 휴먼이 한국 시리즈로 각색된다면 좋을 것 같습니다.
 
 
SuperSaiyanT92
마침내, 몇 달을 기다려왔습니다!
 
 
victoria
정말 흥분됩니다!
 
 
The Real Randoms.
여기가 내가 살고 싶은 곳입니다!
 
 
tomandaj1
오리지날 스토리를 보는 것이 좋습니다 ....
 
 
Naomi Vaiphei
빨리 시청하시길 바랍니다
 
 
Missy S
한국 쇼와 영화가 정말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Johanazhari
공각기동대 생각나네요.
 
 
Joshua A
2005년 내추럴시티를 보고 한국 SF가 더 그리워졌던 때가 아직도 기억난다. 그들의 영화 산업이 어떻게 발전했는지 정말 놀랍습니다!
 
 
Ulpex
재미있어 보여요!
 
 
Mike Reyes
이것은 나에게 Kara라는 ps3용 기술 데모를 생각나게 합니다. 처음에는 Detroit Becoming Human의 컨셉이었던 것 같습니다.
 
 
Koreandonut
오시이 마모루 감독의 "공각기동대"는 제가 가장 좋아하는 영화 중 하나인데, 이 예고편은 저에게 매우 비슷한 느낌을 줍니다! 나는 그것을 위해 여기 있습니다! 
 
 
Suicide Machine
이런 종류의 시리즈를 보게 되어 기쁩니다 
 
 
Curvy Scoliosis
나는 내 추천에서 이것을 너무 빨리 보게 되어 운이 좋았습니다.
 
 
Ktwsud
나는 흥분된다! 이런 K-drama를 오랫동안 기다려왔어
 
 
Divina Pikoy
정말 신난다! ! 나는 SCI-FI에 너무 빠졌어! ,야호 드디어 가장 기다리던 영화를 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Vijay
나는 이 예고편을 좋아한다. 놀라운 시리즈!
 
 
SixFt12
처음에 CG인줄 알았습니다. 내 두 번째 생각도 마찬가지였습니다.
 
 
Eren Yoo
Kpop의 색채부터 Jung_E 예고편을 기반으로 한 한국 영화 산업의 발전에 이르기까지 한국 영화 및 TV 시리즈 산업은 결국 일부 만화, 애니메이션 및 비디오 게임의 실사 프로젝트를 실행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REE ANIMATION &GAMING
퓨처워리어보다 나은듯!
 
 
SU FUN
너희들이 생각하는 것은 멋져보여!
 
 
Rebeca Spittle
첫 장면부터 이미 사랑에 빠졌다.
 
 
Carlo Anardu
재미있어 보여
 
 
Muffins McGee
감사합니다. 나는 한국 영화를 좋아한다. 부산행을 정말 많이 봤어요 - 이 영화는 정말 멋져요!
 
 
The Real Randoms.
Netflix는 요즘 양질의 콘텐츠를 제작하고 있습니다.
 
 
Md Sane
나는이 시리즈에 대해 매우 흥분됩니다 
 
 
Alonzo Bonilla
웨스트월드 생각나네
 
 
C-Bazz Sebastian
이것도 비디오 게임으로 만들어주면 좋겠다
 
 
Graph this
이것은 우리가 필요로 했던 공각기동대의 적응처럼 보입니다.
 
 
Juju B
한국 사람들은 항상 좋은 쇼와 영화를 가지고 있습니다!!!
 
 
Apteral Anomaly
"우리는 더 안전한 세상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학습 살인 로봇과 함께. 확실히!
 
 
Jigar Punadiya
전투천사 알리타의 바이브❤️
 
 
Ej Ridenhour
한국이 모든 것을 더 잘한다는 것을 알기 때문에 이것은 걸작이 될 것입니다.
 
 
Antinapay
아 맞다, Wall E의 사촌.
 
 
Hamza Sheikh
드디어 한국 드라마가 로봇공학과 인공지능(AI)관련 작품을 내놓았네요. 놀랍습니다!
 
 
DeAguaMusic
SF와 관련된 모든 것에 대한 영원한 사랑
 
 
Marcos
공각기동대처럼, 난 좋아요!
 
 
Simon H.
아 드디어 넷플릭스가 요약본과 좋은 영화 예고편 또는 티저의 차이점을 이해했습니다.
 
 
Fray Birch
Westworld를 잃은 후 나는 이것이 필요했습니다.
 
 
Chetan Patil
우와! 시각적으로 놀랍습니다 
 
 
Rhoegine Araza
공각기동대가 생각났는데 이거 유망해 보입니다
 
 
Mk kiru gaming
대작을 기다립니다❤
 
 
Local_Brain_Error // Synaptic_Misfire_Detected
한국시리즈라면 흥행할 가능성이 높다.
 
 
not_your_nash
알리타 배틀엔젤 같은건가요???
 
 
waka waka
한국 영화든 드라마든 다 좋습니다. 이것을 기다릴 수 없습니다.
 
 
Jabberjack
이거 월E 프리퀄인가요?
 
 
K N
공각기동대와 알리타 배틀엔젤을 동시에 보는 느낌
 
 
Abnan CODM
이거 보고 알리타 배틀엔젤R 생각나네
 
 
Doc
티저 같았다. 풀 트레일러 준비
 
 
Jasmine Wonder
이 모습만큼 멋져도 난 여전히 Warrior Nun 시즌 3을 원해
 
 
Darrell Berrier
공각기동대와 알리타가 섞인 것 같네요!
 
 
Daleap Nhep
JUNG_E는 WALL-E의 업그레이드 버전입니다.
 
 
Purnima Aanoo
그들은 내가 꿈꾸던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
 
 
CV
드디어 현실의 월E
 
 
Mbs
이것은 공각기동대의 또 다른 버전인가요? 그런 느낌이 들어서…




번역기자:wonderland 
해외 네티즌 반응
가생이닷컴 www.gasengi.com
위 출처의 변형,삭제등은 절대 허용하지 않습니다.
또한 어떠한 형태로든 가생이닷컴 모든 번역물의 2차 가공,편집등은 절대 허용하지 않습니다.

*노골적인 인종차별성 댓글 및 부적절한 글은 통보없이 삭제 합니다.(또는 댓글 금지조치)
-운영팀-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blueskyt2

재미있게 봐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