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에 해당되는 글 건

반응형
일본어에 능통한 한 한국 유튜버가 한국인 여성과 일본인 여성의 차이점을 재미있게 그려내 많은 댓글로 화제인 영상입니다. 
 
 
친일적 성향의 채널 영상으로 삭제
 
 
 
<댓글>
 
 
 
Rinda268
이 시리즈를 정말 사랑해요!
 
 
ゆきじるし
이 시리즈 너무 재밌어요 ㅋㅋㅋ 한국어 공부가 즐거워지네요!
 
 
りぃりぃ
한국 여자들은 남자친구에게 거절도 강하게 하네요
설교 하는 모습 특히 좋아합니다!
 
 
ねこです
한국 여자들의 강한 대응이 너무 좋아요 ㅋㅋㅋㅋ
 
 
mashiro
역시 강하게 말할 수 있는 한국 여성을 동경하게 되네요
 
 
もち
한국여자랑 일본여자는 많이 다르니까 정말 보는 재미가 있어요!
 
 
えび重宝
개인적으로 한국 여자는 싸울 때 모습이 굉장히 좋다고 생각돼. 상대방이 뭘 잘못했는지 스스로 말하게 하는 작전을 쓰잖아요.
 
 
M T
너무 재밌어서 엄청 웃었네요 ㅋㅋㅋ
확실히 일본 여자의 반응을 보면 아~그렇지 하고 납득하게 되어요.
전 한국 여자들의 늠름한 태도가 너무 부럽네요.
 
 
森下可奈子
한국 여자들의 기댈 수 있는 든든한 느낌이 너무 좋아요!
 
 
ピヨピヨめぐちゃん
채널주님도 이렇게 혼나봤나봐요? ㅠㅠㅠㅠㅠ
 
 
おいしい白米
채널주님이 한국어 할 때 멋있어요! 그리고 너무 재밌어요!
 
 
Nagisa_
눈누난나나나 이게 너무 재밌다 ㅋㅋㅋ
 
 
Yukie !
일본 여자의 마음이 다 공감되네요.
한국 여자의 솔직함도 좋아해요. 저는 따라할 수 없지만.
 
 
mashiro
역시 직접 한국어를 할 때 모습이 너무 멋져요!
저는 일본인이지만 이 영상을 보면 한국인 여자분 스타일에 더 가까울지도 모르겠어요.
 
 
narumi _18
아무 말 안 해도 미안하다고 말하게 만드는 기술이 대단해요
 
 
D rik
한국 여자가 화났을 때 배경음악마저 심각해서 ㅋㅋㅋㅋ
 
 
ろん
한국 여자들이 거절하는 모습이 너무 좋아요 ㅋㅋㅋㅋㅋㅋ
 
 
富江
한국 여성들의 파워를 항상 동경하고 있답니다 ㅎㅎㅎㅎ
 
 
な〜お〜み
이 시리즈 너무 좋아해서 자꾸 보게 되네요 ㅋㅋㅋ
한국 여자분들 화내는 연기 엄청 잘해요!
 
 
P -tan
이거 보니 한국인, 일본인 양쪽과 모두 사귄 경험이 있다는 게 실감나네요. 물론 여자 머리 가발이 헝클어진 건 빼고요.
 
 
寛子 原田
여기 영상을 보다 보면 한국 여성들은 자신의 의견을 분명하게 말하기도 하고, 주변의 시선을 덜 신경 쓰는 모습이 부럽다고 생각되네요. 저는 너무 여러가지를 신경 쓰다보니 스스로 피곤할 때가 많아서요.
 
 
みーちゃん
역시 한국 여자들이 화내는 모습이 재밌어요. 확실해서 호감이 가요!
 
 
kaede - maple
한국 여자들이 멋있고 재밌네요!
 
 
わさびわさび
연기를 너무 잘해 ㅋㅋㅋㅋ
 
 
ナオカゲ
연기를 너무 잘하잖아요! 한국 여자를 연기할 때 나는 소리랑 표정이 맞아서 더 재밌어요. 직접 사주는 것을 나쁘지 않게 생각하고 응석 부리기도 하는 한국 여자가 귀엽고 좋네요!
 
 
** かっぴ
마지막 한국 여자의 얕은 공포에 엄청 웃었어요 ㅋㅋㅋㅋ
 
 
ひろゆきすてーしょん
이 사람, 일본인의 모습을 너무 잘 안다
 
 
いづみ
어떻게 여자들 반응을 이렇게 잘 알죠? ㅋㅋㅋㅋ
 
 
消毒もも
한국 여성의 헌팅 거절 반응이 너무 재밌어요 ㅋㅋㅋㅋㅋ
 
 
SKYWALKER
이 시리즈는 항상 재밌어요 ㅋㅋㅋㅋ 정반대의 느낌이 너무 재밌어요. 약간 과장이 들어가 있겠지만 그래서 재미있고, 여자들의 세심한 표정이나 몸짓이 리얼해서 대단하다고 생각해요. 특히 화났을 때 한국 여자들의 눈빛도 장난아니고, 남자들이 무서워하는 모습도 리얼해서 ㅋㅋㅋㅋ 
 
 
hottiy iam
일본 여자가 화났을 때 이상할 정도로 리얼한데?
혹시 일본인 여자친구를 화나게 했었나요?
 
 
のの
화내는 모습이 재밌네요 ㅋㅋㅋㅋ
한국여자쪽은 잘 모르겠지만 일본 여자쪽은 확실히 잘 따라한 것 같아요. 저도 이런 느낌으로 하지 않을까요!
 
 
おいも
한국 여자가 화났을 때가 너무 재밌다 ㅋㅋㅋ 더 보고 싶어요!!
 
 
森激
너무 재밌어서 폭소했어요! 
이 시리즈 계속 올려주면 좋겠네요
 
 
も も か
한국 여자의 비쥬얼이 너무 좋아요 ㅋㅋㅋㅋ
 
 
I.
한국어로 말 할 땐 왠지 잘생겨보이는 느낌이! 
 
 
りんりんりんの
바람이 많이 불 때 정말 몇 번이고 입안으로 머리카락이 들어가곤 하니까, 그럴 때면 남자였으면 좋았겠다고 생각하곤 했어요 ㅋㅋㅋ
 
 
あいねこ
일본 여자로 영상 보면서 엄청 웃었네요 ㅋㅋㅋ
한국 여자분들 화내는 방법도 너무 귀여워요!
 
 
はなも
처음 댓글 남겨요, 한국 여자 분들의 반응이 재밌어서 몇 번이나 보고 있어요!
 
 
kuma
특히 이 시리즈가 재밌어서 가끔 돌려봅니다 ㅋㅋㅋ
 
 
くま
한국어에만 국한 되는 건 아닌데,
자신이 모르는 언어를 하는 남자를 보면 멋있다는 생각이 들어요!
 
 
Yojimn
4분 31초부터 너무 웃겨서 복근 망가짐 ㅋㅋㅋㅋㅋ
 
 
ひよ
매번 알기 쉬워서 더 재밌네요 ㅋㅋ
 
 
non momo
끈질긴 사람을 거절할 때 한국 여성이 더 분명해서 멋있어요!
 
 
きさまら
한국인은 연애에 적극적이고 용기있다고 생각해요.
 
 
sムサシ豆
한국인은 키가 큰 사람을 좋아하는군요
그럼 키가 큰대신 얼굴은 꽃미남이 아니더라도 더 인기인건가요?
 
 
A
매번 일본인 분들이 이 영상을 보고 맞다고들 하니까 ㅋㅋㅋ 한국인 여자도 확실하겠구나 하고 믿을 수 있어요 ㅋㅋㅋ
 
 
ayamakiあやまき
너무 재밌어서 얼마나 웃었는지 ㅋㅋㅋ 몇 번이고 돌려 봅니다 ㅋㅋㅋ
 
 
kyom
어떡해 ㅋㅋㅋㅋ 한국 여자가 거절하면서 화내는 모습이 너무 좋아 ㅋㅋㅋㅋ 한국 드라마에서 자주 보던 장면이야 ㅋㅋㅋㅋㅋ
 
 
おしるこ
한국인의 리액션이 왠지 좋아요, 귀엽고 재밌거든요!
 
 
みゆき
아, 역시 이 시리즈는 기대할 수밖에 없어요!
 
 
無糖緑茶
한국 여자는 자의식이 높은 부분이 너무 좋아요! 너무 귀여워요! 아니면 채널주님이 연기를 잘해서 더 그런가? 아무튼 너무 귀여워서 죽을 것 같아요!
 
 
ミルクチョコ
이 시리즈 너무 재밌네요 ㅋㅋㅋㅋ
역시 한국인 여성은 멋있고 예쁘네요. 




번역기자:애플사이다 
해외 네티즌 반응
가생이닷컴 www.gasengi.com
위 출처의 변형,삭제등은 절대 허용하지 않습니다.
또한 어떠한 형태로든 가생이닷컴 모든 번역물의 2차 가공,편집등은 절대 허용하지 않습니다.

*노골적인 인종차별성 댓글 및 부적절한 글은 통보없이 삭제 합니다.(또는 댓글 금지조치)
-운영팀-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blueskyt2

재미있게 봐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