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에 해당되는 글 건

반응형
트와이스가 일본에 진출하기전부터 트레이드마크라고도 할수 있는 T T 포즈가 일본에 알려졌는데요.
이번에 일본에 공식적으로 진출하면서 트와이스의 T T 포즈가 더욱 활발하게 일본에서 유행하고 있다는 내용입니다.
일본 SNS 반응입니다.









일본, 학교에서도 회사에서도 거리에서도 모두 TT 포즈!





<SNS 반응>


lovedct 
우리집 초등이 학교에서 TT포즈하는 애들있다고 
나한테 보고! 초등생들이 하기시작하면,
진짜 붐이 일고 있다는거 아닐까요!



jasuminwestjun 
같은 반 친구가 트와이스를 엄청 좋아하거든요^
얼마 전, 트와이스에 관한 친구와의 대화^
친구, "요즘 TT 포즈가 유행하잖아!"
나,    "응, 그렇더라, 다들 하더라고!"
친구, "근데, 사진보면 왜 다들 웃고 있는지 모르겠어,
    "TT 포즈는 원래 우는 모습 아님?!, 웃지말라고~"
나, "듣고보니, 정말 그러네"



kntyxx 
요즘 TV에서 자주 보이는 TT 포즈보면,
옛날 아츠시쨩의 TT 포즈가 생각난다.
나만 그런 거 아니죠?!



mamohuyu 
TT 포즈 귀여워잉~~



yu_riho 
수학여행 사진 구경하는데, 우리 딸래미는 물론,
다른 반 애들도 다 TT 포즈!
초등학생들에게도 붐이라더니...놀랬다!



yuuenuai 
가게에 트와이스 TT가 흘러나오니까,
나도 자연스럽게 TT포즈하게됨 ㅎㅎ



h_yoshikazu 
요즘 항간에서 인기있는 TT 포즈, 저도 해봤어요~



ttzzuuyyuu0614 
그 TT 포즈를 대유행시킨 다국적 아이돌 그룹,
노래도 잘 하고, 춤도 잘 추고, 멤버 모두 귀여운
무적의 그룹!



taaino046 
노랜 별로 아냐?



tamukazu08
TT 포즈는 아는데, 트와이스에 대해선 아직...



pms_cry_7 
난 그 포즈가 잘 안 돼 ㅋㅋㅋ



 w_m_p_s_ 
나 얼마전까지만 해도,
TT 포즈를 ET 포즈로 잘못 알아들었어 ㅋㅋ



arexy04
요즘 트윗트에, "트와이스도 모르는 주제에
TT 포즈 하지마"란 멘트 엄청 많지 않아요?!



dondoage 
요즘 유행해서 나도 TT 포즈 연습해봤는데,
사람들이 사마귀 같다고 하지말래 ㅠㅠ



 i__am72 
차 안에서 TT 틀었더니, 여친이 TT 포즈하면서,
"그 노래지?!" 했다...너무 귀여웠음 ㅎㅎ



RZk23QRlHHHovqE
오늘 3명이 사진 찍었는데, 그 중 1장이 TT 포즈 ㅋㅋ
다들 해서 나도 하고 싶었다고... ㅋㅋㅋ



Risa_46keyaki 
우리도 모두 모여 TT 포즈로 사진 찍읍시다~



y0519___R
내 눈엔 자꾸  'TT 포즈'가 왜 'イイ포즈'로 보이지?!
(*イイ=좋은)



Honey_M_aria 
갑작기 K-Pop 팬이 된 사람들은
TT 포즈와 하트 밖에 모른다는 說!



_nategu28
TT가 흘러나오면, 몸이 지 맘대로 TT 포즈 ㅋㅋ



Tarker_bndr
기숙사에서 TT 포즈 얘기하고 있는데, 
선생님이 오시더니,
"뭐? TT? 아우디 모델이지?"라고 하셨다.
정말 오늘의 대상이야 ㅋㅋㅋ~~



shokotono 
나 요즘 TT 포즈하는 이쁜애들한테 빠져있어요~



n_____10____u 
뮤직스테이션에서 봤는데,
TT 포즈할 때, 멤버 모두 너무 귀엽더라!



miki_nishizawa
오늘 집에서 쉬면서 혼자 TT 포즈 연습했음 ㅎㅎ



7rNO5NYBJl7rhjw 
TT 포즈는 수직 방향으로 해야돼요~



pn_kkk 
트와이스가 이렇게 화제가 된 건,
중고생들이 TT 포즈를 해서 그런 거 같네요!



hkzk708 
TT 노래는 못 불러도, 포즈는 할 수 있어요~



karori_moenergy
남친하고 말다툼했는데,
나중에 TT 포즈 사진 보내와서, 바로 용서!



vo_ew 
엄마가 갑자기 TT 포즈를 해서 빵 터졌음 ㅋㅋ



0712_ip 
이제와서 좀 그런데, 
TT 포즈 해도 얼굴이 작아지진 않겠죠?! ㅋㅋ



hotokechan___
초등생들 사이에서도 유행이라니 무섭다!



t3371121 
TT 포즈가 유행하는 건 좋은데,
대부분이 틀리게 하는 거 같에요 ㅋㅋ



1231_aizawa 
트와이스가 뮤직스테이션에 출연 후,
TT 포즈나 하트 포즈 하는 사람들이 많아졌네요.
유행에 민감한 거 같지만, 사실은 옛날부터
있었던 포즈예요~역으로 시대에 뒤쳐진거죠 ㅎㅎ



coammp 
무슨 뜻인지 알기 어려워요~



tomotinn00630 
학점이 위험한데, 교수님께 TT포즈로 어필이나 해볼까나~



o_momochan 
요즘 다들 왜 TT 포즈야?
이유가 뭐지? 알켜주삼~



YUNAloveHINANO
ㅋㅋ 완전한 TT 포즈가 아닌, 유나쨩 포즈가 귀여워요~



Y_Halupyon_HSJ 
올해 팬 서비스 부채에는
"TT포즈해~"가 많이 들어갈 거 같에!



x_Btss 
트와이스도 모르는 사람들이 하면,
보기에 좀 그렇더라! 속으로...뭐니?



KitigoMaji 
하트 포즈도 유행할 것 같네요!



Dianyaaaaan 
TT 포즈는 원래 우는 얼굴인데,
난 웃는 얼굴로 했으니까 잘 못 사용한 것 같에 ㅎㅎ



_SEVEN_TEEN__17 
진짜 심각한 표정으로 하는 사람도 봤어요~



syaMusa 
나 좀 문젠거 같에!
TT 포즈를 너무 많이하거든^



skr70_mattu_ 
"경치 멋있다"  
"빨리 TT 포즈"...찰깍^^
바로 보존 ㅎㅎ



yuuma110913122 
이게 신시대의 포즈입니다.
분명 유행할 겁니다.



ryu72_s 
나 오타쿠아닌데, 지금 시대는 "TT 포즈"



pfe_gh 
귀여운 TT 포즈...새롭다~~



coha__oO 
TT 포즈 하는 사람들의 손의 각도가 
신경쓰이는 건 나 뿐인가?
T니까 확실히 T를 만드세요~



hanaaap_24
옛날의 '다람쥐 포즈'가 지금 TT 포즈로 유행하네요!



 __so____ta_ 
다람쥐 포즈 ㅋㅋㅋ
그게 십 몇 년 지난 지금에 TT포즈라는 이름으로 유행!
이렇게 될 줄은 당시의 하나무라 소년은 알 수도 없었겠지!



oomu_hiro 
나 알바하는 곳에서도 유행하고 있어요~
일단 하면 좋다는 풍조가 있답니다 ㅎㅎ


번역기자:ballast 
해외 네티즌 반응
가생이닷컴 www.gasengi.com
위 출처의 변형,삭제등은 절대 허용하지 않습니다.
또한 어떠한 형태로든 가생이닷컴 모든 번역물의 2차 가공,편집등은 절대 허용하지 않습니다.

*노골적인 인종차별성 댓글은 통보없이 삭제 합니다.
-운영팀-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blueskyt2

재미있게 봐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