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에 해당되는 글 건

반응형
이폰X 뜯어보니 '메이드 바이 삼성·LG·SK'

최대 수혜는 한국 기업

삼성디스플레이, OLED 독점공급
LG이노텍, 얼굴 인식 카메라
SK하이닉스도 3D 낸드 납품

비에이치·인터플렉스는 휘어지는 연성 인쇄 회로기판
中企 엔디포스는 방수 테이프

<자세한 내용은 기사를 참고해 주세요>






ID : G2FUU7Ju
트럼프 "미국제 사용하자"


ID : c9f0NBhG
아이폰X 사는 놈은 매국노


ID : DY7lhoWu
평소 춍 비난하고 있는 주제에
소프트뱅크, 아이폰, 갤럭시 사용하는게 웃기다
철저히 해라!


ID : 1QoYqupg
일본 업체는 주요 부품을 제공하지 못하니, 소재도 언제까지나 갈까


ID : rKrdEu7I
일본 기업은 이제 안되는건가요


ID : E2 + j + SX3
아이폰 강요하던 우익들은 어쩔거지
아이폰X가 진짜 국산인가


ID : DW / XyCpK
바보우익은 일제 부품이 없으면 스마트폰 못 만든다고 자위했는데
부품조차 한국 중국에 지잖아


ID : 87PwH / Lx
갤럭시 닮은 모양이네


ID : edYVhVXo 
그럼 필요 없어


ID : RqYQNp2l
부품 구성에 대해 트럼프가 한마디 -


ID : IG + I04GC
한국이 승리자
일본이 쓰레기
우익은 쓰레기


ID : Y1IsLWSL
이건 솔직히 K의 법칙 온다
아이폰의 점유율 감소라던지 일어난다


ID : cY77zy0H
신자 "어때? 내 아이폰 X 멋지지?"
현명한 사용자 "네네, 한국산 휴대폰이군요 ㅋㅋ"


ID : EYqWtlQK
즉 도코모가 판매한 LG제 라우터처럼
백도어가 열릴 수 있다는건가 ㅋㅋ


ID : J + 3rNTnl
아이폰도 폭발하는 시대가 되었나?


ID : SKzYlyA4
그런데 왜 한국은 발매 국가 1그룹에 들어가 있지 않은거야?


ID : BxDKAmvs
외형도 갤럭시 같아서 좋다


ID : mmlm8aNH
뭐 이번에 아이폰X도 폭발하는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ID : DW / XyCpK
우익씨는 어떤 스마트폰 사용중이야?
교세라ㅋ? 소니ㅋ? 후지쯔ㅋ?


ID : YZYkLtc4
한국과 하청 경쟁할 정도로 몰락한 일본 기업


ID : ptmIwYRZ
어짜피 게임밖에 안하니까 저렴한 중국산이나 써


ID : GlsnoSOU
알고 있었어
예전부터 부품은 삼성
그래서 아이폰 안샀어


ID : CJTyaWT
가격은 비싸도 품질은 좋은 샤프와 JDI는 배제된거야?


ID : DW / XyCpK
우익의 법칙이란
도시바처럼 분식회계가 들켜서 도산 직전이 되거나
산요나 샤프나 타카타에어백처럼 중국 기업에 무릎 꿇고 인수당하는 겁니까?


ID : pHv15w5Z
도래이의 도산도 눈앞이다. 대신 한국기업이 대박


ID : n2SwnDn1
역시 한국은 대단해


ID : QGVvBXH5
일본의 아이폰X 사용자가 전부 재일 한국인으로 인증되어버리는구나


ID : gSJS5mxB
넷우익씨는 어디 스마트폰 구입하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ID : akK3yemm
진짜 일본은 왜 한국에 지는걸까, 모르겠다


ID : o0Yf3ML7 
민족적으로 한국인이 일본인보다 우위기 때문이구나


ID : s3ebSxKZ
응 결함이 발생하면 슬쩍 일본제 부품으로 전환


ID : 4ZU3F3 r +
갤럭시의 표절


ID : 1AT + nhJf
아 또 갤럭시 춍 밖에 살게 없네


ID : jYloQAlt
부품에서도 탈락한 일본 기업


ID : MCw1jjc5
뭐야.. 내용은 춍 폰인가? 만세다


ID : YTeVvh28
비참하구나 일본 업체
하청조차 못 하게 되다니


ID : yBeCSn7s
쉽게 따라잡힐 수 있는 기술력으로
이제까지 우쭐해있었던거야 일본은


ID : XvxNZhvW
진짜 일본 업체는 한심


ID : lBNNK2hL
기술이~
소재가~
공작기계가~


ID : 37y6X42 /
 >>전부 조선에 패배한 일본


ID : vv78HYbr
전부 일본 기업이잖아
한국이라는 나라는 없어
조선은 있어도 ㅋ


ID : JHrsITDb 
바보가 사용하는 휴대폰


ID : MsLXxEA9
그 하청업체는 일본인이... 어..? 어.,...???


ID : 9ufgV6Ov
조립은 중국 부품은 한국
일본은 배척되고
JDI라던지 조금 더 힘내라


ID : 7m0G / wJ2
잽. 어쩔거야 이건


ID : mBFrWYFi
잽은 결국 하청으로도 불필요 ㅋㅋㅋ


ID : dl / q4Eh 
일본인은 드디어 망상으로도 한국에 이길 수 없구나


ID : j6WwJ94h
부품을 이어주는 나사와 접착제는 일본제니 하청을 자랑할 수 있다


ID : hw6HgB2B
넷우익씨는 이제라도 기술력으로 일본 업체가 위라는 망상에서 벗어나야 한다


ID : wedx8jDJ
하청업체로서의 가치가 없어져서 분해?
삼성이 10년간 성장할동안 뭐했어?


ID : Fb7o56b
넷우익
분노의 복사 붙여넣기 투쟁 ㅋㅋ


ID : lOUiv00t
삼성전자가 후지쯔 인수하여 ARROWS라는 이름으로 갤럭시 팔면 엄청 팔릴거야


ID : ixFz19jc 
단지 100년 전 침략으로 다 파괴하고 그 사이의 우위뿐만으로, 본래의 민족의 자질을 착각한 결과가 이거구나.
일본인은 다시 원래의 위치로 돌아갈 뿐이구나


ID : lOUiv00t
넷우익은 사정때문에 진실을 보지 못하니까
빨리 ARROWS란 이름으로 갤럭시 판매해라


ID : I2nIytuf
엑스페리아에도 한국 부품 사용되고 있는 것


ID : lcgP3idD
일본은 원래부터 기술따위 없었다고 ㅋㅋㅋ


ID : EIREFkA +
넷우익도 매국노도 재일의 연출인듯


ID : / d / 6WV / K
아니 이미 기술은 지고 있는데
우익이 겸허하게 노력하는 한국 중국 기업을 질투하는 사이에 쫓기고
기술 유출이라느니 말도 안되는 헛소리 할때 추월당했다
대본영 발표하는 바보 일본군과 같다
우익이야말로 패전의 전범이며 일본의 암이라는걸 통감한다


ID : Pu6O / Er1
과연 낮은 품질 높은 가격의 아이폰(웃음)


ID : / m + aK / DP
갈라K가 최강


ID : oSCqrKP0
아이폰 많이 사주는 일본인
일제 부품을 안써줘서 일본의 경기가 나빠지면, 아이폰 덜 사게 될거고 애플도 곤란해질거



번역회원:GOD한민국
해외 네티즌 반응
가생이닷컴 www.gasengi.com
위 출처의 변형,삭제등은 절대 허용하지 않습니다.
또한 어떠한 형태로든 가생이닷컴 모든 번역물의 2차 가공,편집등은 절대 허용하지 않습니다.

*노골적인 인종차별성 댓글은 통보없이 삭제 합니다.
-운영팀-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blueskyt2

재미있게 봐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