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에 해당되는 글 건

반응형
히타치가 영국에 공급한 고속 철도 차량. 누수 및 새벽 6시에 출발 예정이었던 1호차량이 시스템 문제로 25분 늦게 출발하여, 40분 늦게 목적지에 도착






ID : tfuLhFCy0
재애애애애애애애앱 ㅋㅋㅋ


ID : 7SEfbFf70 
사람을 소중히 여기지 않는 국가는 이렇게 되는구나
그러니, 직장도 엉성하게 되지


ID : 7X8E0T / i0
이건 비가 온 뒤에 땅이 굳어진다는 것 같은거지요


ID : JZ3BaO94
이럴거라면 중국산이 나았을건데 말야


ID : cuCnC7FV0
메이드 인 차이나



ID : BpFO5LYD0 
현실을 지적하면 춍 부르짖는 것 보면
전쟁 전하고 다를 것 없네요


ID : YI8DZzXB0
재애애애애애애애앱ㅋ
물이 새는 소리입니다


ID : N3RqG4gP0
일본 "스고이~"라는 부끄러운 망상에 홀렸던 우익들이 몰려와 발광하는 주제가 여기입니까? ㅋㅋ



ID : XiALxbSP0
"히타치"했구나


ID : wiNyDsNV0
폭소 일본


ID : 7X8E0T / i0
일본인은 책임있게 대응하기 때문에 문제 없다



ID : U1hQWulk0
시운전 한거 아냐?


ID : Jo08trjb0
나라도 한국산이나 중국산 살 것 같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ID : Oxl5oDcB0
일본 종료의 뉴스


ID : KF3MhW6y0
응? 일본제가 맞긴 한거?


ID : XLLCAYZy0
왜 이렇게 일본 까내리고 싶어하는 사람이 많은거야?
의미를 모르겠어


ID : tE4PaBo80
"차량뿐만 아니라 유지 보수를 담당. 히타치는 일본에서도 정시성 이외에 차내
의 쾌적성을 어필한"

완전 사기였습니다


ID : Zo3x2A0p0 
원전 폭발 - > 미국제이기 때문에 미국이 나쁘다
철도 고장 - > 일본제이지만, 현지의 영국이 나쁘다

뭐 어쩌라는거야


ID : kPaypVbz0
한국과 중국이라면 불량품은 바로 교환해줄텐데
일본처럼 이런저런 변명 안 하고 말이야


ID : wiNyDsNV0
일본 좌절


ID : 2Kslt8r10
메이드 인 일본 ㅋㅋ


ID : 7X8E0T / i0
에어컨조차 제대로 설치 못 한거야?
일본 망했네


ID : / sMrZ / X + 0
왜 프랑스에 주문 안하고 일본에 한거야?
발주시기에는 같은 EU일원이었잖아?


ID : 4AcZJqqx0
메이드 인 재팬 ㅋㅋ


ID : rUEnr2du0
이봐, 춍이나 시나 섞여있는거 아냐?


ID : WAaz3gcs0
옆에는 티켓이 팔리지 않아서
아비규환인 나라가 참 시끄럽네



ID : nese0vl10
일본 제품의 품질 관리는 날조 은폐의 물건인데
가격이 높고 구린 제품을 구입한게 잘못이지
속아서 산 영국의 잘못이다 ㅋ


ID : 7X8E0T / i0
차내에 빨리 우산이라도 배부해라


ID : rA2 + oZzy0
고베제강이 또


ID : Z2ALS6lC0
ㅈ ㅐ ㅂ (웃음)


ID : iZBa5Jzc0
거짓말과 날조 국가 잽(웃음)


ID : ti1G1n1E0
누수로 흠뻑 젖게 하기 ㅋㅋㅋㅋㅋ
이게 진짜 쿨 재팬 ㅋㅋㅋㅋㅋㅋㅋㅋ


ID : KUfavXDL0
쪽바리 ㅋ


ID : 62G1Ruih0
일본의 제조기술 폭망이에요
춍이 만든게 더 잘팔리겠다


ID : VPaIRZXF0
메이드 인 잽이라는건 저질 제품의 대명사이다 ㅋ
그걸 사는 놈도 멍청이 저질놈이고 ㅋ


ID : Zo3x2A0p0
일본은 나쁘지 않다. 영국놈이 나쁘다
일본이 나쁘다는 놈은 모두 재일


ID : ivMAipCj0
잽 ㅋㅋ 울며 소리질러라 ㅋㅋㅋ


ID : ti1G1n1E
쿨 재팬은 밖으로 새는 것이었구나 ㅋㅋ


ID : GF1RHkvu0
급식도 기차도 제대로 못 만드는 나라가 있다는걸 듣고 왔어


ID : rA2 + oZzy0
중한 다음이구나


ID : KUfavXDL0
여기서 한국이 뭔 상관이야, 쪽바리가 똥이야



ID : GnmlLjRw0
일본의 철도 기술은 세계 최고(웃음)


ID : mL5sOdNT0
일본이 자랑하는 것? "쇠퇴의 속도라고 ㅋㅋㅋ" 라고 영국인 친구가 말했다


ID : tE4PaBo80
일본은 나쁜게 없다, 모두 재일의 소행이라고
망상하는 놈들은
현실을 봐라


ID : GF1RHkvu0
원전에서도 물 샌다고 ㅋ


ID : KUfavXDL0
알스톰이 좋아합니다


ID : ccpGZ9lp0
자동차 철강 전철마저 최종 검사를 절대로 하지 않는 것은 일본의 특징이구나


ID : TeKHFAjB0
영국의 날씨가 나쁜 탓이야


ID : N3RqG4gP0
우익의 발광

 이름 : 무명씨 @ 1 주년 : 2017/10/17 (화) 12 : 17 : 20.75 ID : NNtE35om0

 일본, 가전제품, 중국한국님께 패배

    ↓  

 일본, "응? 일본의 중핵은 중공업과 전력이라고"

    ↓  

 중핵이라던 원전이 후쿠시마 제1원전에서 대폭발

    ↓  

 일본 "저기요~ 일본에게는 철도 수출이라는 비장의 카드가 남아 있는거야"

    ↓

 철도 수출에서 중국님께 마구 패배

    ↓ 

 일본 " 그래도, 나 일본은 소재 계열에서는 세계 최고인거라고"

    ↓  

 고베 제강에서 알루미늄 및 기타 제품에서 부정 발각

    

  일본 "그래도 안정성에 문제가 없다."

     

  영국에 납품한 철도의 물 새는 문제 <- 지금 여기 



ID : ivMAipCj0
일본 "억울해요!"


ID : 7X8E0T / i0
사과회견이라도 해라


ID : hecFNp1P0
도시바 다음은 히타치냐? 일본 망했다


ID : UAdbGjqV0
고베 제강의 알루미늄 상판이 벗겨지라도 한 겁니까?


ID : BI / LS4kL0
은폐와 날조가 일본의 국기가 되어 버렸구나


ID : N0 + k6Jx70
이따위의 회사가 영국에서 원전을 만든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ID : ivMAipCj0
잽의 발광이 멈추지 않는다!


ID : B0DniTPx0
구린 것은 전부 잽제


ID : ivMAipCj0
잽의 화병이 멈추지 않는 ㅋㅋㅋㅋㅋㅋ


ID : 2SivYLHS0
호주의 잠수함 만들어줬으면 물위로 떠오르지 못했을지도 ㅋㅋ
프랑스가 해서 다행이구나


ID : u6yN4 / x20 
일본 안되는구나 ㅋㅋㅋㅋㅋㅋ


ID : 52kEBXCV0 
일본이 한국과 중국에 이기고 있는건
AV만 남았구나


ID : ftuHaq5Y0
넷우익놈들도 히타치 냉장고 신품으로 구입한 당일 물 새면
가전 가게에 전화해서 상스러운 욕하면서 맹렬의 항의할 주제에 ㅋㅋㅋㅋ


ID : 52kEBXCV0
역시 스마트폰은 갤럭시가 안정도가 뛰어나군요
2chMate 0.8.9.53/samsung/SM-N930F/6.0.1/DR


ID : 40CRNT3Z0
또 김치 스파이인가!



ID : M + ZbQfSw0
철도도 안되는구나
일본의 모노쯔쿠리는 이미 끝이구나


ID : L8IR3nWG0
중국 이하구나
이제의 일본의 기술력 따위는


ID : chgNVjY10
역시 잽 제품은 안되는구나 ㅋㅋㅋㅋㅋㅋ
잽제라던지 사고 싶지 않다


ID : Sw + g57aQ0
싸구려를 썼으니까 그렇지 "봐봐, 메이드 인 재팬이잖아"


ID : TzktJkax0
이건 고베제강의 탓이네


ID : RaE98t7T0
일본아, 조금은 자제해줘
최근 너무한거 아냐?


ID : / GA / 0wLC0
타카타와 도시바와 고베제강의 탓


ID : 27zO42Yg0
이것은 조선인이 천장에서 물 뿌리고 있는 것임이 틀림 없구나


ID : 27zO42Yg0
메이드 인 잽(웃음)


ID : g73fT5Nf0
역시 일제는 안되는구나
모노쯔쿠리는 한국이다


ID : vGiNoisl0
일본제 ㅋㅋㅋㅋㅋ 쓰레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ID : 79OPv + ll0
스포츠나 음악 등 엔터테이먼트 영역에서조차 일본보다 한국이니까
한국을 적대시하는 사람이 많은게 당연하다


ID : iHC + pONR0
현지 생산했어도, 일본의 직원이 확인한거잖아
무능 JAAAAAAAAAAAAAAAAAAAAAAAAAP


ID : vGiNoisl0
기술 대국 일본(웃음)


ID : 52kEBXCV0
결국

스마트폰이나 인프라나 마찬가지라고 생각하지만

기술따위는 벌써

중국 한국 에 추월당했다


ID : 52kEBXCV0
대기업 초봉은

한국 중국에 완전히 밀리고

중소 기업도 차이가 없어지고 있구나


ID : u5kAP6bS0
잽은 제대로 못 만드는거야?


ID : KKEW5MVq0
영국에서 일본제의 이미지 = 우리 일본에게 베트남제의 이미지


ID : 9L1b / QNC0
재애애애애애애앱


ID : u5kAP6bS0
잘못을 하고 조선인의 탓으로 돌리는게 지금의 일본 ㅋ


ID : 6J0Qxyns0
중국에 밀리는게 가격 문제가 아니라 실은 기술 문제였구나


ID : GfTtVfnD0
기술력

중국>>>일본


ID : 6J0Qxyns0
중국산 구입한 인도네시아 대승리 추가


ID : OVMbxGlA0
일본 "안정성에는 문제 없다"


ID : vGiNoisl0
일본은 기술 대국이야!!!
일본제는 세계 제일이야!!!
일본인은 스고이야!!!


ID : OSo1RRnd0
재팬 퀄러티


ID : 79OPv + ll0
거짓말에 거짓말을 거듭하는, 일본의 민족성이 노출되는구나


ID : GfTtVfnD0
메이드 인 재팬은 잡종의 대명사가 되버린


번역회원:GOD한민국
해외 네티즌 반응
가생이닷컴 www.gasengi.com
위 출처의 변형,삭제등은 절대 허용하지 않습니다.
또한 어떠한 형태로든 가생이닷컴 모든 번역물의 2차 가공,편집등은 절대 허용하지 않습니다.

*노골적인 인종차별성 댓글은 통보없이 삭제 합니다.
-운영팀-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blueskyt2

재미있게 봐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