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에 해당되는 글 건

반응형
미국매체 BuzzFeed Motion Picture 에서 올린 미국으로 이민가거나 취직을 한 한국인들을 그린 미니드라마 형식의 영상입니다 .
영상은 한국어와 자막 표기가 되니 구체적인 내용은 생략하겠습니다.







<댓글>



EuniUnni
이거 완전 인정 ㅋㅋ

   


Jack Torrance
한국사람으로서 말하는건데......이거 팩트임 ㅋㅋ

   
 

cyndie26
근데 2분 23초 부분은 한국인들보단 일본인들이 그러지 않아?


 

Vac
한국어는 참 듣기 좋은 언어야.


   

taeyang will be my man
난 파키스탄 사람이지만 케이팝 팬이고 많이 봐서 그런지 알 것 같아 ㅋㅋ


   

Asha O'Hearn-Harvey
댑 파트에서 완전 터짐 ㅋㅋ

    

wesley patterson
근데 왜 혈액형을 알고 싶어하는거야??? 
한국인들은 뱀파어어라도 되는 거야??




Namhang Limbu77
마지막에 나온 여자애 진짜 예쁘다




dendle
근데 이건 한국인만 한정이 아닌 것 같아. 아시아 국가들이 비슷한듯




CoRa Youngmin
난 한국인 혼혈인데 내 중국인 친구 나한테 혈액형 물으면서 
이 남자는 어떻고 저렇고 이야기하더라!?


   

Николь Ким
그거 말고도 한국인들은 의자에 앉을 때 
한쪽 다리로만 잘 앉더라. 나도 항상 하려고 하긴 하는데 ㅋㅋㅋ




DDDust
그보단....모든 아시아인이 그러는 것 같아.


   

Halid Johannsen
저기 나온 여자애는 "미국은 뭐가 맛있어?"라고 
완벽한 미국식 악센트로 물으면서 그걸 모르다니, 그게 비현실적이야 ㅋㅋ



Mohamed Younous
한국인들은 한눈에 봐도 예뻐서 알아볼수있어.



Soraya Aurel
아니....케이팝 팬들이 뭘 어쨌다고 욕하는 사람들이 보이는 거지? 
여기 댓글들중에 이상한 댓도 없는데...




美波_51
미용실에 있는 한국인 아주머니가 나한테 매번 얼굴이 작다고 하더라고. 
그래서 그때 처음 한국인들이 작은 얼굴을 칭찬한다는걸 알았어.


   

Fatma Darwish
난 한국이 너무 좋아, 나도 한국인이 되고 싶어.




Yejee
반대로 미국인들이 얼굴 사이즈를 신경 안쓰는게 더 신기한데?




Exokuxa
우리반에 있는 한국인 남자애들도 동생들만 부려먹고 그러더라. 
그래서 선생님이 걔들이 한 명을 괴롭히는 거라고 생각하고 말했더니 
이게 존경의 표시라고 말했어.
   
  

DonCare
내가 더 나이가 많다고 하는건 진짜 뭔 개솔이래;;




Zander Zenko
난 한국인이 아니지만 친구들이랑 셀카 찍을 땐 
얼굴이 커보이지 않도록 뒤로 가고 그래..




Musiknird
한국인들이 외국가서도 한국음식을 먹긴 하지



This is a Name
밥 먹었니? 묻는건?

  


ShadyPebblez3
아마 모든 아시아인들은 멀리서도 0.1초만에 자국 사람을 알아볼걸?



Akarii
나도 아직까지 댑 하는데......




Charlotte Tomlinson
내가 한국인 혼혈인데 이거 다 맞아 ㅋㅋㅋ 
그리고 한국인들은 한국식 바베큐를 언제나 좋아하지




derp face
저긴 나온 여자애 여자친구의 신비랑 닮았다




mochis_ jams
맞아, 맞아. 한국드라마 많이 보는 사람들이라면 한국인이 아니더라도 알거야 ㅋㅋ



arab fanboy
난 아랍 사람인데 한국인들은 다들 친절하고 좋더라



Praetoria Tormont
소오름 끼치도록 사실만 모아둠 ㅋㅋㅋㅋ

    

take me seriously
"내가 너보다 나이가 많자나"
이 말을 내 한국인 친구한테 얼마나 많이 들었나 몰라



Geraldito Barba de Chivo
나도 한국여자애들은 뒷모습만 봐도 한국인인거 알겠더라.

   


ㄴCarlyxoxlol
그거 말고 입술을 봐도 알 수 있어.




ㄴDoll Mew
오마이갓, 나도 그래! 모든 아시아인을 구별할 수 있지!

 


Miss.Phoenixx
근데 혈액형이 뭐 어떻다는 거야?




DON'T LOOK AT MY PICTURE
난 중국인인데도 그래 ㅋㅋ
   
  


Shubham Kumar
저기 나온 한국여자애 진짜 예쁘다



DEVI SHEETAL
케이팝 팬들 중에 너무 짜증나게 맞다, 아니다 하는 거 싫다.

   
   

Jumana Zara
BTS가 한국인이고 좋아서 무작정 들어옴



Elee0301
마지막 부분은 특히나!!!!!



Tea Taehyung
왜 이렇게 한국인들이 예쁜지 모르겠어....비결이 뭘까?



ㄴ123dog
아마 성형일걸?



ㄴKaylee stbtbtb
뭔소리래, 한국에는 성형 안하고도 예쁜 남녀가 많아.


 

NiteRize
이거 절반은 맞고, 절반은 아닌 것 같아.




Jimin You Got No Jams
이번 영상 재밌다! 케이팝 팬들도 즐길거고, 
여기 달린 댓글들 읽으면서도 좋아할거야. 히히!



Nasab Sutlan
이거 분명히 한국인들이 직접 만든거다 ㅋㅋ




MI O
난 단순한 사람이야. 그래서 한국인이라는 글자만 보이면 누르고 본다.




Brandon 
다 거지같게 보이겠지만, 사실임.




Kawaii Potato
근데 이거 인종차별적인 소리를 하려는게 아니고........
진짜 궁금해서 그러는건데 왜 한국인들은 다 예쁜거야?????
   
 


ㄴSybil Holiday
한국에서는 매력적으로 보이는게 되게 중요한 일이거든. 미국보다 훨씬 심해.




Anime4U
마지막 부분은 다른 사람들도 다 그러는 것 같아.

  


佐藤柚子
일본사람들도 저러더라



번역기자:그린별 
해외 네티즌 반응
가생이닷컴 www.gasengi.com
위 출처의 변형,삭제등은 절대 허용하지 않습니다.
또한 어떠한 형태로든 가생이닷컴 모든 번역물의 2차 가공,편집등은 절대 허용하지 않습니다.

*노골적인 인종차별성 댓글은 통보없이 삭제 합니다.
-운영팀-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blueskyt2

재미있게 봐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