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에 해당되는 글 건

반응형

자주보는 사이가아니라면 타 인종을 구분하기 어렵다는건 전세계 공통인것 같아요
근데 서양인들도 구분하기 어려운 사진들을 썼다는 댓글이 많이 보이네요
두번째 유튜브 번역이고 의역 및 오역많을 수 있으니 양해부탁드립니다^^



Ba****

늬들말야, 난 백인이야 근데도 쟤네들을 구분못했어 젠장


ㄴ 나도 그래


ㄴ 나도 같아, 이거 완전 어려워 XD 첫 번째 라운드는 걍 물음표였고 2라운드에선 테일러 스위프트만 맞췄어.




Mo****

난 저 셀럽들이 누군지도 모르겠어,,. 내가 쟤들을 구별할 수 있을 것 같아? 쟤네들 이름조차 댈수가 없어 XD


ㄴ 나도! 난 그냥 몇몇 이름만 알아


ㄴV**** 니가 저들이 누군지 모른다는건 심각하게 대중문화나 영화에 대해 모르는거야. 아니면 서양(미국이나 서유럽)국가 쪽에서 사는게 아니던가.


ㄴ Mo**** 음... 그부분에 대해 설명할게. 솔직히 난 모국인 미국의 대중문화에 대한것보단 한국 대중문화에 대해 더 많은걸 알고 있어. 누군가 지금 차트에 오른 노래중에 하나를 나한테 물어본다면 난 대답하지 못할거야. 내가 지금까지 이러고있는건, 서구권 pop문화가 단지 내게 매력적이지 않은것 뿐이고.




J****

이거 좀 조작적인데. 심지어 서양인들도 저 사람들 구분하는데 어려움을 겪는다구!


ㄴ 음, 그정도까진 아냐!


ㄴ 그건 아닌듯


ㄴ 난 동의해. 난 미국사는데 저들 중 몇몇은 구분하기 좀 힘들었어.




k****

이게 네가 아시아인들 보고 “모두 같아”라고 하는것의 답이야!


ㄴ 소오름


ㄴ 솔직히 인정


ㄴ 이건 그냥 우리양쪽 다 그럴 수 있다는 걸 뜻하는거임


ㄴ 하지만 전세계가 아시아인들이 비슷하게 생겼다고 생각하지... 특히 동아시아애들


ㄴ 내가 화나서 비난하려는게 아니라는걸 먼저 말할게. 이 문장은 모든 인종에 해당되는거야! 나는 아시아 사람들이랑 함께 많은 일을 했지만, 걔네들이 어디서 왔는지 얘기해보지 않으면 솔직히 몰라. 그들이 라오스인, 필리핀인, 북한 또는 한국인인지, 중국 또는 일본인인지 말야. 백인도 똑같아. 그들이 미국인인지? 영국인? 아일랜드인? 스코틀랜드인? 혹은 독일 사람? 흑인도 그래. 나이지리아인? 짐바브웨인? 많은 사람들은 진실을 확인할 수 있는 뇌용량이 부족하고, 그들 자신의 어리석음 때문에 상처받겠지. 나는 아랍인이고 나에게도 아랍인들은 아주 비슷하게 보여... 혹시 내가 이집트인 같아? 아니면 이란? 이라크? 리비아? 애들처럼 삐져있기보단 네가 실제로 머릴써서 생각하기에 달려있어.




H****

으... 첨에나오는거 이산타씨? (진짜 Lee santa라고ㅋㅋㅋ 다아네요)


ㄴ 맞앜ㅋㅋ




L****

이런! 난 서양인이지만 그들중 몇몇은 알수가없네. 두 그룹밖에 못맞췄어




D****

“눈색깔도 다 비슷해가지고..” 라고 한국인이 말했습니다.




B****

이건 좀 그런게, 나 쟤네 구분못했는데도 난 서양인인데? 기분상하네... 쟤네 다 비슷하게생겼어...




P****

저기서 말하는 아시아인들이 모두 비슷해보인다면... 진짜 모든 백인들또한 비슷해보일거라는걸 알길 XD




m****

도무지 이해가 안가네. 왜 영상에서 한사람만 테스트하고있는거야?


ㄴ 완전웃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k****

케이티페리랑 조이 데이셔넬 구분하라는건 좀 사기인거같아





번역회원: 아윤찜
해외 네티즌 반응
가생이닷컴
www.gasengi.com

모든 번역물 이동시 위 출처의 변형,삭제등은 절대 허용하지 않습니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blueskyt2

재미있게 봐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