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에 해당되는 글 건

반응형
지난번 소개해드린 미국 여고생의 영상 두 개에 대한 반응입니다. 
한국어 댓글과 한국인으로 추정되는 댓글은 제외하였습니다.



영상 내용:
1. 영상을 소개해준 가생이닷컴에 대한 감사와 자기소개(한국어)
(주; 지난번 한국 교복 영상 반응도 제가 번역했었는데.. 감격..ㅜ)







반응:



Hannahsgeneration
영어자막은??


ㄴ SarahsSeoulSearch 
작업중이야. 미안해!


ㄴ hannahsgeneration 
미안할꺼 없어! 하하, 한국어 잘한다!:)


ㄴ SarahsSeoulSearch 
영어 자막이 올라왔습니다. 반복합니다. 영어 자막이 올라왔습니다!!


ㄴ hannahsgeneration 
하하 고마워 <3


Elen Adajar
와우, 나도 너만큼 한국어 잘하고싶어. XD


amanda tao
한국어 배우는데 얼마나걸렸어? 그리고 어떻게 공부했어?


ㄴ amanda tao 
나 진짜로 배우고싶어.. 누가 좀 도와줘


ㄴ Kayland Johnson
내 생각에 그녀가 관련 비디오를 만들었던거같아.


ㄴ Alexis “Lexxi” Bearr :3 
나도 배우고싶어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


ㄴ Torri X
그녀는 교환학생으로 한국에 갔고 거기서 아카데미 스쿨을 다녔어. 
그리고 다른 언어를 배우기 가장 좋은 방법은 그 언어에 노출되고 
그 문화에 녹아드는거야. 그녀가 하는 것 처럼 말이지.


Torri X 
미안, 나도 아직 배우는 중이야 ㅎㅎ 우리 학교는 1년 전체를 
교환학생으로 가지 못하게 막고있어서 7월에 여름 교환 프로그램으로 갈 예정이야. 
나는 그게 재미있었으면 좋겠고, 단순히 재미만 있다고 해도 좋을 꺼 같아. 
하지만 나도 언젠가 너만큼 잘했으면 좋겠어 ~^^ <3


Daniele Pala
와우..한마디도 못알아듣겠지만 인상적인 이벤트네!


ㄴ SarahsSeoulSearch 
영어자막 만들었어!


Eunmi Strange
네 포스트와 비디오를 보는게 너무 좋아!!!!! <3


Hipstergirl04 
너 한국어 정말 잘한다!!! 나도 너만큼 잘했으면 좋겠어!


Ryanna Lui 
엄청 인상적이다. 정말 한국어 잘하는거같아 XD 
좀 질투나는데 하하. 잘했어!!:)


Destiny bmaddestinyx
맙소사 어떡하면 저렇게 한국어를 잘하는거지…


MEplusEVERYTHING
오마이갓! 와우! 내가 그토록 기다렸던 영상이야 하하. 
나는 네가 한국어 하는 거 정말 보고싶었어. 그리고 엄청 잘하네! 
마음에 들어! 나도 그렇게 할 수 있기를.



Emily Woodward 
와우, 너 멋지다!!



Ella N.
너 진짜 한국인처럼 말한다!! 멋있어!



German Bahah 
<3 <3 <3


Lin Pan 
네가 ‘안녕하세요’ 라고 말한 것 뺴고는 한마디도 모르겠어! 놀라워!



Sopitos1 
오마이갓, 너 아직 안자는거야? 하하



ㄴ SarahsSeoulSearch
맞아, 난 부엉이과아 하하 ^^



Suave Blossom 
하나 궁금한게 있어! 너 98 라이너야??



ㄴ SarahsSeoulSearch 
미안한데 무슨 뜻인지 모르겠어 ^^;



ㄴ Suave Blossom 
미안할꺼 업어 :) 1998년도에 태어났냐고 물어보는거야^^



ㄴ SarahsSeoulSearch 
1997!




<이하 삼각김밥 영상 반응>



2. 한국에서 멍청한 외국인으로 보이지 않기 위한 지침(파트1) – 삼각김밥

이건 삼각김밥이라는 건데 대충 한국 버전의 샌드위치라고 생각하면 돼. 스낵이랄까.. 아무튼 약간 허기질 때 먹는 거야. 가격은 대충 달러로는 75센트정도이고 이 삼각김밥은 포장을 풀 때 특별한 방법이 필요해. 내가 보여줄께! (설명 생략)

이 방법으로 열지 않으면 김이 다 풀어져서 곤란할 수 있어. 다 뜯었으니까 먹어볼께. 이건 전주비빔밥 맛이야. 맛있다~!








whereverwithjen 
LOL 맙소사 하하하 맞아맞아. 나도 삼각김밥 좋아하지만 
언제나 제대로 여는걸 실패해. 
그리고 점원이 내가 헤매는 모습을 보고 웃더니 어떻게 여는지 알려줬었어.


ㄴ whereverwithjen 
맙소사, 너도 교환학생으로 한국에 온거니? 어떤 프로그램 이용했어?


ㄴ whereverwithjen 
하하 맞아! 난 labo를 이용했어. 
하지만 한국에 머물면서 잠깐 동안은 호스트 시스터의 학교에 다녔었어.


ㄴ SarahsSeoulSearch 
Labo? 그건 들어보지 못한 프로그램인데! 
혹시 이메일로 관련 링크나 정보를 보내줄 수 있니? 
나는 한국 교환학생 프로그램 관련 정보를 업데이트 하고있는데 그건 아직 못 들어봤거든! :)


ㄴ whereverwithjen 
ㅎㅎ 그 프로그램은 다른 프로그램 같은 정식 프로그램은 아냐. 
독자적인 커리큘럼과 스텝을 가지고있어. 하하. 아마 구글 검색해보면 나올꺼야. 
아마 langu에 링크가 있었던 것 같은데.. 사실 잘 모르겠어. 
나는 Labo 신청할때 langu 통해서 했거든 0.0 하하 사실 나도 
이 프로그램 한국에 와서 한국 친구 엄마가 말해줘서 알았어. 하하.


Korrina Ann
한국 버전의 오니기리같은거야?


Christine Turner
고마워! 진짜 궁금했던거야! 한국에 방문하는게 너무 기다려져:)


Ruby R
이럴수가, 난 그게 삼각형 모양의 쵸콜릿이나 그 엇비슷한 거라고 생각했는데.


ㄴ Lee Sin 
나도 그래. 나는 현지에서 먹는 음식을 먹을 줄 있을 줄 알았는데… 
근데 저건 김이야.


ㄴ Ruby R 
한국은 라면이랑 쵸콜릿 비스킷 스틱이 진짜 맛있어.


ㄴ Lee Sin 
난 라면이 주식이야. 근데 비스킷 스틱은 뭐야?


ㄴ Ruby R 
쿠키 같은 맛 나는거 있어.


Sharon Nathania
맙소사, 너 전주에사니? 전주는 태연이 태어난곳이잖아! :D


Matthew Meinema 
난 저걸 절대로 제대로 뜯지 못할꺼야.. 일본에서 매번 실패했고, 
한국에서도 매번 실패했어. XD 그래서 난 그냥 롤을 먹어 ㅠ
몇 달 안에 교환학생으로 돌아가게 되면 다시 도전해봐야겠어 ^_^



joeshky 
무슨 일인지 나는 제대로 하는 것 같은데 망쳐버려 하하하



Jenxny
그거 한국꺼야? 그거 내가 여기서 좋아하는 음식인데(여긴 뉴욕이야); 
YaYa Tea Garden에서 팔고있어. 근데 저런 모양으로 포장된 것도 도전해보고싶다!



Shayan Music 
네 비디오를 계속 보는게 너무 좋아 :) 나도 한국에 살지만 
저런 종류의 음식은 좋아하지 않아 ㅎㅎ 그건 그렇고 너 sahs에서 공부하니?



rima rai 
히야~



Enjoy C
ㅋㅋㅋ 저거 모양 망가뜨리지 않고 뜯기 정말 어려운데. 
그리고 뭔가 마시면서 먹어!


monkeybutts78 
아아아아아 전주로 다시 돌아가고싶어 미치겠어 :P 
제발 설레임에 대한 비디오를 만들어줘!!!:)


Swytek 
비디오 고마워! 언젠가 미국에서도 그걸 팔았으면 좋겠어 


Jenny Park 
ㅋㅋㅋ 엄마가 나한테 저 음식을 소개시켜주고 싶어서 
저 김밥 만드는 전용 김을 사왔는데 매번 만들려고 시도할때마다 엄청 망쳐버렸어 ㅋㅋㅋ 
결국 돈만 버린 셈이 됐어 XD


번역기자:제하
해외 네티즌 반응
가생이닷컴
www.gasengi.com

모든 번역물 이동시 위 출처의 변형,삭제등은 절대 허용하지 않습니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blueskyt2

재미있게 봐주세요.

,